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대전 벚꽃 명소 어디가보셨나요?

 

오늘 비도 그치고 했으니 대전 벚꽃 명소 다니시는 분들 좀 계실듯!

 

 

어제의 다소 추운 바람과 비가 그치고 오늘 화창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꽃이 더 떨어지기 전에 벚꽃구경은 한번 가봐야 하겠죠! 대전은 이번 주말이 정말 절정인거 같은데 사실 날씨가 도와주지 않네요 하지만 오늘 저녁녁에는 가족들과 함께 가볍게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가는것도 추천합니다 ^ ^ 

 

 

 

꽃들이 이번주가 지나면 조금씩 지기 시작할꺼 같네요 단 늦게 가신다면 동학사 추천합니다 그래도 대전에서는 가장 늦게 벚꽃을 볼수 있는 곳입니다 ^ ^ 그럼 대전 벚꽃 명소들 좀 이야기 해볼까요?

 

## 테미공원

 

이곳은 낮도 낮이지만 밤에 불빛에 보이는 벚꽃이 정말 이쁜곳인데요 사실 코스는 짧지만 큰 벚꽃과 길 위 하늘을 덮고 있는 벛꽃에 절정일때는 정말 멋지고 작은 동산 하나가 다 꽃 색에 물든다는점

 

  

## 충남대 & 카이스트

 

대학가에서는 충남대와 카이스트가 벗꽃이 보기에 너무 좋습니다. 충남대는 저도 학생시절부터 자주 가던 벚꽃 명소인데요 예전에는 조금 시끄럽고 장사치들이 많아 어수선한 분위기가 있었는데요 지금은 장사치가 많이 없어서 가족나들이에도 좋을꺼 같네요  ^ ^

 

## 동학사

 

여기는 대전에서 벚꽃이 가장 늦게 까지 있는곳이고요 올라가는 내내 벚꽃은 아주 원 없이 보게 됩니다. 대전에서 좀 외곽으로 나와야하고 주말에는 교통이 복잡하다는것 말고는 대전에서는 가장 최고의 벚꽃 명소가 아닌가 합니다.

 

## 신탄진 kt&g

 

벚꽃피는 시기에 회사 내부를 오픈하여 볼수있게 해주는데요 교통혼잡이 있는것 말고는 보기 좋아요 예전에 장사하는 분들이 많아서 복잡시럽던거 같았는데 올해는 어떤지 모르겠네요  ^ ^ 올해는 가보질 않아서요 ^ ^

 

 

 

 

주말입니다 가족들과 오후에는 즐거운 나들이와 맛있는 가족식사 하기를.. 봄은 너무 아쉬운 계절이니까요!

 

 

 

 

그리고 봄만큼 아쉬운 제가 좋아하는 회도 추가요! 사실 3~4월이후에는 잘 먹지 않는데요 나름 저의 식도락의 철칙이라고나 할까.. ㅋㅋㅋ 아무튼 봄 만큼이나 이 스시의 계절도 이제 다 가서 좀 개인적으로는 아쉽네요 ^ ^ 이제 육류로 맛집을 찾아가야 겠네요.

 

 

 

오늘 비도 그치고 했으니 대전 벚꽃 명소 다니시는 분들 좀 계실듯!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