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과 IT 이야기

G4 기대되는 이유 3가지

 

G4 기대되는 이유 3가지

 

 

 



29일이 기다려 지는 이유는 역시나 스마트폰 마지막 주자로써 공개되는 G4가 나오기 때문인데요 전에 출시된 아이폰6는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 왔고요 저도 아이폰6 유저!! ㅋ

 



갤럭시S6 와 엣지 또한 현재 좋은 보조금 혜택에 순항할 예정으로 보이는데요 그렇다면 후발로 공개되는 G4의 부담감은 커질수 밖에 없는데요 그만큼 뭔가를 더 보여주지 않으면 안될 상황인데요 그럼 이부분을 타개할 G4의 3가지 경쟁력있는 이유를 간단하게 둘러 볼께요~ ^ ^

 



F 1.8

 

 과연 조리개 값 f1.8의 효과가 어떻게 나타날지 기대가 되네요  ^ ^ 개인적으로 핸드폰 고를때 이 카메라의 성능을 많이 보는 편이기는 한데요 역시 ios의 매력이 아니었다면 안드로이드폰에서는 저는 LG G 시리즈로 갔을 가능성이 많이 있습니다 ^ ^

 

 

 


QHD 디스플레이

다음 퀀텀 디스플레이 또한 기대가 됩니다 역시나 LG하면 디스플레이 사실 낮에 얼마나 좋은 해상도를 보일지는 한번 구경하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이번 비주얼 챌린저로 150명의 파격적인 체험단을 모집했는데요 저는 탈락했다는 ㅜㅡㅜ 슬픈소식을 전해드리면서 150분들의 G4 체험기를 블로그로나마 구경해야겠네요 !!


G4의 천연가죽

삼성이 메탈을 선택한것과 다르게 LG는 고급스러움!! 즉 천연가죽을 선택했습니다 과연 그 결과는 어떻게 될지가 궁금해 지네요 ^ ^

 

 

이제 출시 6일 정도 남은거 같은데요 아무래도 3사중에 가장 늦게 출시되는 만큼 많은 준비로 보여질 G4 기대해 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