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강릉의 맛집 홍대포 해천탕을 소개합니다.^^

 인터넷을 두드려보면 홍대포에 대한 글이 많이 올라와 있어요. 서울에도 몇개가 보이던데. 여기 강릉의 홍대포가 원조라고 합니다.

내륙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해천탕이 오늘 소개할 메뉴예요. 제가 홍대포를 방문한때가 겨울이어서 해천탕의 맛을 지대로 맛보고 온것 같아요.^^

 

저녁식사로 찾아갔기에 밤에 사진을 찍게 되었어요.^^

어두어서 잘 보이지 않지만 가게 앞 수족관에 문어들이 보관되어 있어요.

 

 

가게 안은 매우 넓었구요, 인기있는 맛집이다보니 상마다 미리 세팅을 해놓았는데 순식간에  손님들로 꽉 차더라구요! 완전 놀랬어요. 사진에 보이지 않은 테이블이 훨씬 더 많거든요.ㅎㅎ

 

 

 

문어와 닭이 들어가는 해천탕은 한 가격은 하지만 맛도 특이하고 원기회복을 위해  먹어볼만 했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노릇노릇한 두부가 참~ 맛있더군요.ㅎㅎ

 

 

저의 남편이예요. 새로운 음식을 맛볼 기대감으로 싱글벙글입니다.ㅋㅋ

 

 

 

전복, 홍합, 문어, 닭이 들어있어서 시원하고 깊은 국물이 으뜸이구요, 여기에 칼국수를 끓여먹으니 맛있었어요.ㅎㅎ

해천탕 한그릇 뚝딱 해치우고나니 여행의 피로감도 싸~악 사라지는것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