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비빔국수 맛집 찾아서~

비빔국수 맛집 찾아서~

 

아직 5월인데 날씨는 푹푹 찌는 한여름이네요..ㅠㅠ

덥기도 하고 휴일인데 집에서 밥해먹기도 귀찮구...

이럴 땐 외식이죠! ㅎㅎ

 

짜장면은 물렸고, 삼겹살은 금겹살이 됐고...

뭘 먹는담?... 그래~ 저렴한 비빔국수로 결정!!^^

 

인터넷으로 대전 비빔국수 맛집 폭풍검색!!

길갈 비빔국수 전문점...  길갈?  생소한 이름이네요~  (요것두 검색 -  이삭의 브랜드네욤^^)

 

비빔국수 맛집을 향해 고고씽~~ ㅎㅎ

 

 

 

 

간판부터 '맛집 포스'가 느껴지네요..^^

비빔국수 맛을 안봤으니 맛집이란 속단은 금물!! ㅎㅎ

 

 

 

 

실내는 깔끔하고 꽤 넓은듯해요.

담달 동창모임을 여기서 할까?  일단 비빔국수 맛보고 결정해야죵~~ ㅋㅋ

 

 

 

 

 

친절하게도 테이블에 메뉴가 있네요. 뭘 먹어볼까...?

한 끼 식사로는 저렴하죠!!^^ 

메밀비빔국수, 잔치국수, 왕만두~  오늘은 여기까지! ㅎㅎ

 

 

 

 

 

새콤달콤^^  제가 주문한 게 아니라 한 젓가락만... ㅋㅋ

한입 더 얻어먹고 싶었지만 잔치국수 먹겠다고 바락바락 우겼거든여~ 헤헤

 

 

 

 

배고픈 나머지 사진 찍는 걸 깜박하고 그만 호로록~ ㅋㅋ 

비주얼이 영... ㅠㅠ

제가 먹기엔 양이 엄청 많았어요. (연약한 여자라... 헤헤^^)

 맛은... 맛집의 특별함은 없는듯해요. 그래도 뭐 잔치국수라는 게 어디서 먹으나 맛있긴 하죵^^

(아차!  비빔국수 전문점~ ㅎㅎ)  

 

 

 

마트에서 사먹는 왕만두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백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나는 언제쯤 저런 맛을 낼수 있으려나...ㅠㅠ

 

 

 

 

효능이라... 암튼 맛있으니 맛집으로 인정~~!!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