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강원도 양구의 맛집을 소개합니다.

 지난 주말 강원도 양구에 다녀왔습니다. 군에서 하사관으로 근무중인 조카가 있어서 형님내외와 다녀왔지요.

참으로 산도 많고 터널도 많았어요. 가는 중간에 터널이 어찌나 긴지~ 터널 통과하다가 잠들뻔했어요.ㅋㅋ

양구에 들어서니 '양구에 오면 10년은 젊어집니다' 는 현수막이 똬~악! ㅋㅋ 공기가 무척 맑아서 젊어질 것 같긴 했어요.ㅎㅎ

한반도의 정 중앙이 이곳 양구에 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돌로 깍아 만든 커다란 지구본 기념비가 한반도 정중앙의 위치에 놓여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담아오지 못해서 많이 아쉽네요. 기념비를 보니,어서 속히 통일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했지요! 그래서 찾아간 곳이 막국수로 유명한 식당이었습니다. 식사하기 조금 이른 시간이었으나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어서 그런지 손님들이 계속 밀려들었습니다.^^

 

여기가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입니다. 주위에 주차된 차들이 쫙~ 깔려있답니다.ㅋㅋ

 

 메뉴가 지나치게 많은게 아니라서 메뉴 정하기가 어렵지 않았어요. 다녀간 분들의 싸인과 인사말이 기록돼 있었어요.

 

식당 내부도 깨끗했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사진 맞은 편으로도 넓은 좌석이 있답니다.

저희는 동치미 막국수와 편육을 주문했어요.

 

여기에 동치미육수룰 넣고 비벼서 먹는답니다. 육수를 넣고 사진 찍는걸 깜빡했네요. 너무너무 시장했기에 먹느라 바빴지뭐에요.ㅋㅋ

면도 부드럽고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편육도 잘 삶아져서 부드럽고 잡내도 없고 먹기에 좋았어요.

맑은 공기. 좋은 사람들. 맛있는 음식.

행복한 주말을 느끼기 충분했습니다. 양구에 가실 일이 있으시거든 들러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