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자랑하고픈나라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 이만희 총회장님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가 이만희 총회장님인 이유를 성경을 통해 알아볼께요.^^

 

세상에는 각 분야별 리더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마다 각 분야의 대표 리더들에 변화가 있습니다. 새롭게 부상하는 인물이 있는가 하면, 금새 과거의 인물이 되어 역사 속으로 사라지기도 합니다.

이렇듯 신앙의 세계에도 리더가 있으며 시대마다의 리더는 다릅니다. 신앙의 리더인 제사장(목자)은 하나님과 동행하는 자가 되어야 하고, 대언하는 사자가 되어야 하며, 하나님같이 말씀이 마음에 새겨져 걸어다니는 성경책이 되어야 합니다. 제사장이 무식하면 따르는 성도들도 무식하게 되는 것이며, 성경에 무식하면 어찌 하나님의 뜻대로 할 수 있을까요?

하나님의 지도자 곧 제사장(목자)이 될 수 있는 자격은 그 입술에 진리가 있어야 하고(말라기 2장6절), 예수님같이 하나님과 함께하는 자라야 합니다. 그렇다면 오늘날의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제사장은 어떠한 사람일까요?

 

 

첫째, 하나님의 사자로서 하

나님의 뜻을 그대로 행해야 하며, 항시 하나님과 동행하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둘째, 하나님의 대언의 사자이므로, 성도들이 구하는 것을 알려 주어야 합니다. 제사장도 성도들도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으면 함께 망하게 되니까요(호세아 4장6절)!

성경 6천년을 살펴보면, 하나님께서는 아담의 세계(창세기 6장)가 부패하였을 때 노아를 택하시어 이를 끝내시고 노아의 세계를 세우셨습니다. 이 노아의 세계 가나안이 부패하였을 때 모세를 택하시어 이를 끝내시고 모세의 세계(육적 이스라엘)를 세우셨습니다. 모세의 세계(육적 이스라엘)가 부패하였을 때 예수님을 보내어 육적 이스라엘의 세계를 끝내시고, 영적 이스라엘을 세우셨습니다.

이로 보아 하나님께서는 시대마다 한 시대가 부패함으로 새 목자를 세워 새 시대를 이루셨습니다.

육적 이스라엘이 부패함으로 하나님께서는 구약 선지자들을 통해 한 목자를 약속하시고, 때가 되어 그 약속의 목자 예수님에게 오시어 함께 역사하셨습니다.

 

 

 

 

 

초림으로 오신 예수님은 구약의 약속(예언)을 이루시고, 재림때 이룰 일을 약속하셨으니 곧 신약의 예언입니다. 신약 성경을 통해 약속한 목자(계시록 22장 16절 예수님께서 교회들을 위해 보내시는 사자. 마태복음 24장 45~47 때에 따른 양식을 나눠줄 충성되고 지혜있는 종)를 보내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주 재림 때(말세)는 만국이 무너지고 교회들이 멸망을 받는다고 기록되어 있고 , 포로되어 사로 잡히며 교회들이 배도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영적 이스라엘의 종말인 주 재림 때, 예수님께서는 약속의 목자를 보내시어 미혹된 만국에서 부르시고 빼내시어 영적 새 이스라엘을 창조하실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우리 신천지는 성경의 약속대로 창조된 하나님의 나라 영적 새 이스라엘 12지파입니다.

 

 

 

신약의 예언이 이루어지는 오늘날,

교회들을 위해 보내주시는 예수님의 사자. 약속의 목자인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을 통해 신약의 예언과 그 예언의 말씀에 가감없이 이루어진 것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 이만희 총회장님을 통해 성경 66권을 통달하여 하나님의 뜻을 깨달으시고 그 뜻대로 행하시는 신앙인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 참 종교 지도자의 사명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