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생명의말씀

히든싱어와 진짜 가수(참목자)

히든싱어와 진짜 가수(참목자)

 

 

히든싱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입니다.

원조가수와 모창능력자간의 노래대결을 들으며 원조가수를 찾아내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뜻밖의 결과를 나타낼 때도 있습니다. 원조가수가 모창능력자의 실력에 밀려 탈락하는 일도 가끔 일어납니다.

히든싱어에 출연하기 전 모창능력자들은 보컬트레이너의 훈련을 받으며 원조가수보다 더 원조처럼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훈련되어지기에 아무리 귀를 기울여 집중해서 들어도 진짜가수와 모창능력자의 목소리를 구분하는 일이 결코 쉽지 않습니다. 

 

 

 

최근 방송한 가수 이은미 편에서도 이은미와 목소리, 창법이 흡사하고 가창력까지 갖춘  모창능력자의 놀라운 실력에 진짜 이은미의 목소리를 찾아내는데 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세상에도  진짜가수를 흉내내는 가짜 가수들이 있기에 목소리만으로 진짜와 가짜를 찾아내기 힘든 것 처럼 하늘의 노래도 마찬가지입니다.

 

신명기(32장)에 보니 하나님의 말씀을 노래라 하였고 이 노래는 사람(목자)들에 의해 불려집니다.

하나님께서 택하여 보낸 진짜 하늘의 가수(목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노래합니다.

요한복음3장31~34절에 보니 하나님께서 보내신 이(참목자)는 하늘에서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지만 땅에서 난 이는 땅에 속하여 땅의 것을 말한다 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말씀을 노래하는 진짜 하늘의 가수(참목자)를 모방하는 사단에게 속한 가짜 가수(거짓목자)들이 많아서 참과 거짓을 구별하는데 어려움이있습니다.

 

예수님 초림 때 하나님께서 보내신 하늘의 진짜 가수(참목자)는 예수님이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늘에서 보고 들은 대로 진리를 말씀하셨고 구약을 이룬 실상을 알리셨습니다.

그러나 사단에게 속한 가짜 가수인 그 시대의 목자들은 땅에 속하여  모세 율법만을 증거하며 구약의 약속과 이룬 실상은 증거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도 그 시대의 신앙인들은 늘 들어오던 가짜 가수(거짓목자)들의 소리에 익숙해서 하나님께서 보내신 진짜 가수(참목자)인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예수님 다시 오시는 때도 영이신 예수님께서는 하늘에서 보고 들은 진리를 증거하고 신약의 약속을 이룬 실상을 증거 할 한 가수(참목자)를 약속하셨습니다. 그러나 사단에게 속한 가짜 가수(거짓목자)들의 노래소리에 익숙한 사람들이 진짜 하늘의 가수(참목자)를 알아볼수 있을까요?

땅에서 난 이(거짓목자)는 예수님 초림 십자가의 사건만을 증거하며, 예수님의 십자가의 피로 세우신 새 언약과 그 약속대로 이루워진 실상은 증거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도리어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약속의 목자의 일을 핍박하고 방해합니다. 마치 예수님 초림 때 약속에 무지했던 유대교 목자들이 예수님을 핍박하며 방해했던 것처럼 말입니다.

 

 

누가복음 18장 8절에 보니 예수님 다시 오실 때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냐고 하셨습니다.

예수님 초림의 십자가 사건이 구원의 완성인 듯 이미 다 구원 받았다고 믿고있는 신앙인들에게 구원을 주시기 위해 다시 오시는 예수님이기다려지기는 할까요? 다시 오시는 예수님을 반기기는 할까요?

히브리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오늘날은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신약이 이루어지는 때이며 하나님의 말씀이 밝히 증거되는 때입니다.

수님 다시 오실 때 믿음가진 자가 되어 구원에 이르기를 원하신다면 성경이 말씀하시는 약속의 목자를 만나셔야합니다.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약속의 목자는 창세기부터 계시록의모든 말씀을 밝히 가르쳐주시며, 계시록의 사건과 그 이루워진 실상까지도 증거하여 주십니다.(계시록 22장 16절)

 

 

약속의 목자와 믿음

*http://cafe.daum.net/scjschool/E3qZ/753*

 

 

 

'빛의 나라 > 생명의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시와 구원  (49) 2015.12.08
검은 사제들 속 성경 이야기  (13) 2015.11.23
수능 수능시험 수능합격  (1) 2015.11.09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를 보며  (0) 2015.11.02
하나님을 믿을 수 있는 이유  (20) 2015.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