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자랑하고픈나라

신천지 맛디아지파 대전교회 봉헌 10주년 이야기

 

신천지 맛디아지파 대전교회 봉헌 10주년 그 이야기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 했던가요? 그만큼 10주년은 어디에서나 큰 의미가 있습니다. 이번 신천지 맛디아지파 대전교회에서는 성전을 봉헌한지  10주년이 되었습니다. 신앙을 하면서 하나님의 거하시는 성전은 바로 우리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요 또한 이렇게 성전된 성도님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함께하는 성전이 소중할수 밖에 없는데요. 10주년 기념예배로 교회 입구에서부터 많은 이벤트도 진행되어 모두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10년전 성전을 힘과 마음을 모아 짓고 지금까지 함께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마음이 뭉클해지더군요 대전에서 하나님의 말씀 진리를 전하시고 헌신해가며 성도님들에게 약속의목자의 말씀을 전해주신 맛디아지파 지파장님, 진리의 말씀으로 인도해주신 하나님과 예수님, 그리고 신약의 약속을 이룬 모든것을 목숨까지도 걸고 전하신 약속의 목자에게도 감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10년전 봉헌 당시에는 2000명 정도 였지만 지금은 15,000여 명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해온것은 하나님과 예수님 그리고 약속의 목자가 함께한 결과이고 옆에서 응원해주신 지역 주민들과 관계 공무원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맛디아지파 대전교회 지켜봐 주세요  ^^

 

 

 

 

 

앞으로도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신천지 맛디아지파 대전교회는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그 사랑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을 이어 나갈예정이며 먼저 빛과 소금이 되는 대전교회가 되겠다고 다짐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