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무엇이 맞을까 비교해보아요

대전 비전교회 성도님 성경에서 말하는 네생물은 어떤 생물일까?

 

성경에서 말하는 네생물 그 정체를 파헤쳐보자!

 

 

성경에서는 많은 부분 우리가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신앙을 하면서도 잘 알지 못하기에 주위에 신앙심이 깊은 분들이나 섬기는 목사님에게 물어보고는 합니다. 대전 비전교회 성도님들! 그 답변이 다 시원하게 느껴지셨습니까? 아니면 다른 의문이나 다 풀리지 않은 기분이셨습니까? 성경은 독생자 예수님을 십자가에 달리시면서까지 사랑하신 하나님께서 천국에 갈수 있도록 우리에게 주신것입니다 그러하기에 정말 확실히 바로 알아야 하겠죠?

 

 

 

 

 

대전 비전교회 성도님들~ 성경 어디가 가장 어려우세요?

 

많은 분들에게 물어보시면 아마도 계시록이 아닐까 합니다. 말씀이 이해가 안되고 어려워 하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목사님도 오해하고 성도들에게 잘못 가르치는 경우도 있죠! 하지만 하나님의 말씀으로나서 하나님 자녀가 되어 천국에 가느냐 아니면 사단의 거짓말을 듣고 사단의 자녀가 되어 지옥에 가느냐의 문제이기 때문에 반드시 알아야하는 문제입니다. 

 

 

 

 

 

오늘은 계시록에서 말하는 네생물을 이야기 할까합니다. 

 

대전 비전교회 성도님들 성경에서 말하는 네생물에 대해서 어떻게 배우셨나요? 혹시 4복음서? 그 근거는 무엇인가요? 성경에 나와있고 성경에 근거한 답인가요? 아니면 자의적인 생각 그럴것이다라는 추측인가요? 아래 영상을 통해서 성경에서 말하고 있는 네생물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것을 아는것과 모르는것의 차이를 아는 비전교회 성도님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