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의 찬양

[찬양]사랑합니다 - 이재훈 듣기/악보/가사



오늘 하늘의 찬양은 쿨에 이재훈이 부른 "사랑합니다" 입니다.
가수 이재훈은 CCM찬양도 많이 불렀는데요 그중에 사랑받는 곡이 '사랑합니다' 입니다




자켓 사진인데요 미라클 앨범으로 나온 이재훈 사랑합니다 입니다.
간단하게 앨범 소개 할께요 이지훈의 사랑합니다 말고도 이지훈 이수영 제이가
함께 참여 했네요




기회가 되면 다 들어보고 싶네요

<이재훈 사랑합니다 악보>






<이재훈 사랑합니다 가사>

난 행복 합니다 내 소중한 사랑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난 행복 합니다 그대를 만난 건
이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거죠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 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 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난 행복 합니다 내 소중한 사랑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난 행복 합니다 그대를 만난 건
이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거죠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 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 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기억해요 당신만을
나 사랑 할께요 나 언제까지나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 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 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벌써 주일이 다가고 있네요 하나님의 성일인 주일 은혜많이 받으셨나요
항상 하나님의 은혜안에서 승리하는 모두가 되어요

이재훈 사랑합니다 (듣기/가사/악보)


신천지 생명의 말씀 ▶▶▶▶▶ 신천지,산 자와 죽은 자 심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