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대전 서구 용문역 근처 맛집 서가네 추어탕


대전 서구 용문역 근처 맛집 서가네 추어탕




신천지 맛디아지파 대전교회는 대전 서구 용문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근처에는 맛집 또한 많이 있습니다. 신천지 맛디아지파 대전교회를 방문하거나 근처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추어탕 맛집 서가네 추어탕입니다. 용문역에서는 100m 정도 떨어져 있는곳에 위치하고 추어탕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집입니다. 







개인적으로 어르신들이 많이 찾으시고 좋아하는 곳이 맛집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여기 추어탕이라는 메뉴 덕분이기도 하지만 어르신들이 특히나 많이 오시고 추어탕 좋아하는 젊은 층도 많이 오는 편입니다. 저도 또한 젊은 층?!






반찬중에 제가 좋아하는 것은 어리굴젓 여기 반찬 중에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밥은 돌솥밥이 나오는데요 누룽지랑 먹기에도 좋아요






나머지는 김치와 기본반찬입니다.






그리고 용문동 맛집 서가네 추어탕 맛있게 먹는방법도 설명이 다 되어 있으니 따라서 먹으면 더 맛나게 먹을수 있습니다. 산초가루와 청양초를 넣어 먹으면 더욱 맛나게 먹을 수 있고 저는 추어탕 냄새가 없어서 더 좋더군요.


 




추어탕에 산초가루와 들깨가루를 뿌려서~






서가네는 기본 돌솥밥으로 나옵니다. 더 밥맛이 좋아요







돌솥밥에 밥을 덜고 남은 누룽지에 물을 넣어 둔 뒤 이제 추어탕에 밥을 말어 먹으면 좋아요







자 이제 식사를 합니다.







추어탕을 다 먹은 후에는 역시 남은 누릉지를 먹으면 깔끔합니다. 성인 남성이 먹기에도 적은 양이 아니기 때문에 양은 부족함이 없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저도 생각나면 종종 가는 집이고 어르신들 모시고 가기에도 좋은 추어탕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