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의 찬양

오직주만이(나의영혼이잠잠히) - 소향(듣기/악보/가사)


오직주만이(나의영혼이잠잠히) - 소향 (듣기/악보/가사)

소향이 부른 오직주만이(나의영혼이잠잠히) 입니다. 요즘 소향님께서 공중파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니 좋네요 스타킹에서 나왔을때는 많이 반갑더라고요

 



 
오직주만이(나의영혼이잠잠히) - 소향 악보






오직주만이(나의영혼이잠잠히) - 소향 가사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는도다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나의 소망이 저에게서 나-는도다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이시니
오직 주만이 나의 산성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나의 영혼이 간절히 여호와를 갈망하며
나의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리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이시니
오직 주만이 나의 산성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나의 구원 나의 영광 하나님께 있으니
내 힘의 반석과 피난처 되시네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이시니
오직 주만이 나의 산성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소향이 부른 찬양을 찾던중에 좋아하는 찬양을 부른곡이 있어서
같이 올려 봅니다. 소향찬양

 



오직주만이(나의영혼이잠잠히) - 소향

앨범사진들 좀 찾아 보았는데요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리고
승리하는 하루 되길 기도합니다







오직주만이(나의영혼이잠잠히) - 소향 END


 

신천지 생명의말씀 ▶ 신천지,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