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자랑하고픈나라

신천지 유럽연합수료식!

신천지 유럽연합수료식!




다시 한번 세간을 놀라게 할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신천지 시온기독교센터 제107기 수료식입니다!

그게 뭐가 놀랍냐고요?

번 수료식이 특별한 이유는 우리나라가 아닌 해외에서 있었기 때문입니다!!



신천지 유럽연합수료식은 평화의 빛으로 밝아진 유럽에서 직접 생중계로 방송되었습니다.

신천지 예수교회 수료식은 모두 잘 아시겠지만 절대 그냥 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시온기독교센터에서 약 1년 가까이 성경 말씀을 공부하고 무려 300여 성경 문제의 수료시험을 봐야 합니다.

그리고 수료시험 점수를 90점 이상 받아야만 신천지 예수교회에 정식 입교하여 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신천지 유럽연합수료식은 정식으로 입교하여 수료하는 해외 유럽수료생이 무려 487명입니다.



저는 신천지 유럽연합수료식 영상에서 시온기독교센터 해외 수료생들이 한국말로 찬양 부르고 한국말로 인사하는데 감동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역사가 제가 사는 대한민국에서 이뤄진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더욱 감사했던 것은 약속의 목자가 한국 분이신 게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약속의 목자가 한국분 이시기에 저는 신천지 유럽연합수료식 해외 수료생들처럼 통역도 필요 없고, 약속의 목자 말씀을 듣기 위해 외국어 공부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신천지 평화의 빛 역사는 동방의 작은 나라 대한민국에서 약속의 목자 한 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평화의 빛 역사는 약속의 목자께서 동성서행(東成西行)의 말씀대성회를 개최한 이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해외 수강생은 처음엔 작은 수로 시작되었지만, 지금은 그 수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문득 교회 다니시는 분이 차리신 식당이나 회사에 액자로 걸려있는 욥기 8장 7절 말씀이 떠올랐습니다.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

그러니 욥기서에 있는 이 말씀은 일부 목사님의 말씀처럼 식당이나 회사의 번창을 뜻하는 말씀이 아닙니다.



그리고 듣게 된 신천지 유럽연합수료식 수료생 대표의 수료소감문.

저는 수료생 대표의 수료 소감문을 듣고 진정한 가족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가족을 혈통으로 나눕니다.

그러나 수료 소감문을 듣고 하나님의 씨로 난 우리들 역시 모두 하나님 소속의 한 가족임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해외도 국내와 마찬가지로 많은 비방과 오해 속에 신앙하고 있었다는 말에 너무 마음이 아팠습니다.

하지만 국내든 해외든 저들의 비방과 거짓 방송에도 불구하고 신천지가 해마다 어마어마한 성장을 하는 이유!

여러분은 그 이유가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백문이 불여일견!!!

제가 백번 말씀드리는 것보다 신천지 유럽연합수료식을 직접 보시면 그 이유를 아시게 됩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신천지의 성장 이유를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영상 보고 성경말씀이 배우고 싶어졌다면

100108 기억하고 무료 성경공부도 클릭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