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의 찬양

나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 악보/가사/듣기


나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 악보/가사/듣기


너무나도 많이 불려지고 제가 초등학교때부터 부르던 찬양인데 아직까지 많은 사랑과 은혜를 주는 찬양 " 나주님의 기쁨되기 원하

네" 입니다. 찬양을 보면 정말 오랬동안 사랑을 받는 찬양이 있습니다. 금방 마치 인기가요처럼 한번의 인기몰이 후에 사라지는 찬

양도 있지만 하지만 찬양이 곡조있는 기도라고 한것처럼 어느 찬양이든 받으시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 1. 나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듣기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것" 찬양의 가사처럼 나의 삶이 주님의 기쁨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 2. 나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악보





 "나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찬양은 CCM가수 여러분이 불렀는데요 가스펠콰이어의 앨범에도 "나주님의 기쁜되기 원하네" 곡이

있어서 소개 해봅니다.

 


# 3. 나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가사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내 마음을 새롭게 하소서
새 부대가 되게 하여 주사
주님의 길 비추게 하소서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겸손히 내 마음 드립니다.
나의 모든 것 받아주소서
나의 맘 깨끗케 씻어 주사
주의 길로 행하게 하소서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신천지 생명의 말씀 보기 ▶▶▶▶▶ 신천지, 천지창조



나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 악보/가사/듣기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