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자랑하고픈나라

2월 6일 신천지방송 www.scjbible.tv 드디어 개국


신천지방송 개국!!

2월 6일 신천지방송(www.scjbible.tv) 6일 총회장님의 말씀을 시작으로 신천지 방송이 개국합니다.

대한민국 뿐만아니라 세계에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전하는 온세상의 하나님의 계시의 말씀을 전하는  그 때가

왔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통하여 진리의 하나님을 만나시길 기도합니다. 

2월 6일 신천지방송 개국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에서도 이제는 시청할수 있습니다. 


신천지 방송 보기 ▶▶▶▶▶ www.scjbible.tv


 
신천지방송은 2월 6일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의 말씀을 시작으로 신천지방송 개국을 선포 합니다.

진리를 알고 싶은 신앙인들 말씀안에서 하나님을 만나고 싶은 신앙인들이라면 신천지방송을 꼭한번 들어보시고

열려진 말씀 !! 계시의 말씀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하나님의 참 목자라면 진리의 말씀 생명의 말씀을 전해줄수 있어야 하지요 이제는 인터넷을 통하여서

신천지의 생명의 말씀을 보고 들을수 있습니다. 신천지방송 (www.scjbible.tv)를 통하여서 말씀을 만날수 있습니다.



신앙의 생활은 도라고 하는데요 길이라고 하지요 바로 천국으로 가는 길입니다.

물론 천국으로 인도하는 길은 성경을 통해서만 발견할 수 있는데요 그 성경을 통달한 신천지 말씀을

신천지방송 www.scjbible.tv 를 통해서 들으수 있어요!! 그 길을 발견할수 있을 꺼라 확신합니다.




신천지 이만희총회장님을 통해서 열려진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수 있는 기회가 더 넓어 졌습니다.

목사님들과 전도사님도 몰라나마 모두 신천지 말씀을 보고 들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제는 성도님들도

신천지 말씀이 궁금하다면 모두가 어디서나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수 있습니다. 어디서?!!!


▶▶▶▶▶▶▶▶▶▶▶ 신천지방송 보기 : www.scjbible.tv



이제는 신천지 말씀을 듣고 신천지로 많은 분들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이제는 내가 모르는 것이 부끄러운 것이 아니라

내가 안다고 그 자리에 앉아 있어 움직이지 않는것이 부끄러운 것입니다.

이제는 부끄러운 신앙에서 벗어나 계시의 말씀을 통해서 하나님의 계획하심과 하나님의 뜻을 깨닫기를 기도합니다.

신천지방송 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