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슈

대전 효문화 뿌리 축제에 다녀왔어요.^^

대전 효문화 뿌리 축제

 

대전 효문화 뿌리 축제에 다녀 왔어요.^^

지난 10월 9일 금요일~ 11일 일요일까지 대전 뿌리공원에서 제 7회 효문화 뿌리 축제가 열렸었거든요.

저는 마지막 11일에 효문화 뿌리축제에 다녀왔는데요, 비가 내리고 추운 날씨에도 많은 사람들이 축제를 즐기고 있었어요.^^

 

효문화 뿌리 축제장 입구입니다.

차량을 통제해놔서 돌아다니며 구경하기가 좋았습니다.

 

비가 내리는 뿌리공원 입구예요. ^^

 

 

뿌리공원으로 들어가는 입구 쪽에는 다양한 체험꺼리와 특산물 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원래는 주차장으로 사용되던 곳인데 대전시 각 동에서 준비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왔습니다.^^

 

 

 

먹거리 부스를 지나 뿌리공원우로 들어가는 길...가을의 꽃 국화와 예쁜 꽃들로 아름답게 꾸며놓아서 기분이 업~됐어요.ㅎㅎ

 

 

 

가을로 물들어가는 뿌리공원이 아름답죠?!

 

 

 

 

여러가지 체험 부스가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불효자 옥살이&형벌체험 하는 것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중앙 메인 무대에서는 우리가락이 흘러나오고 있었어요. 비를 맞으며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는 분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여기는 보조 무대인데...통기타와 아름다운 음악이 가을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더라구요.

느므느므 좋았어요. ㅎㅎ

 

 

퓨전 난타 공연입니다. 공연을 보는 사람들이 흥겨워 박수치며 행복해 했답니다.

 

비가 내리고 춥기는 했었지만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왔어요.

축제가 풍성한 가을...거까운 축제에 방문하시어 가을이 주는 낭만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