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자랑하고픈나라

대전 5월 축제 마지막은 대전 신천지교회 와보라9

 

5월은 가정의 달인 만큼 많은 축제가 있었습니다. 가족들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곳 많이 다녀오셨나요? 이제 조금씩 여름으로 넘어가는 5월, 대전의 축제 소식을 전합니다. 우리가 아는 그런 흔한 축제는 아니고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을 아름다운 신천지교회로 초대합니다.

 

아마도 대전에서 신천지 교회를 들어보신 분들은 어떤곳인지 궁금해 하셨던 분들이 많았을 거라 생각합니다. 신천지 대전교회는 교회 정문으로 아름다운 정원이 있고 또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니면서 어떤 곳일지 많이 물어보았습니다. 이제 여러분을 신천지 대전교회에서 초대합니다.

 

 

 

' 아는 분이 신천지를 다니는데 거기 어떤 곳이야? '

 

이제는 주위사람들에게 물어보지 말고 직접 와서 보고 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대전 5월 축제 그 마지막 날을 장식할 뜻깊은 행사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신천지교회는 예수님의 가르침과 사랑을 실천하며 < 신천지 자원봉사단 >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아마 봉사활동으로 신천지를 알게 된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평소에 관심이 있었던 분들이게 이제는 제대로 신천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와서 눈으로 보고 들어보는 것이 정확하지 않을까요?

 

아름다운 신천지교회로의 초대 ' 와보라9 '

 

와보라9는 언제?

 

2019년 5월 31일 부터 6월 2일까지 총 3일간 있게 됩니다. 이날은 항상 열려있지만 설명을 듣고 제대로 보려면 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겠죠? 혼자 오신다면 아래의 대표전화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주실거에요.

 

와보라9는 어디에서?

 

장소는 신천지교회 맛디아지파 대전교회에서 진행합니다. 용문역과 가까우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쉽게 오실수 있어요.

 

와보라9에는 어떤 행사가 있나요?

 

각 층별로 테마를 가지고 진행할 예정입니다. 오신 소중한 분들을 위해서 1층에서는 사랑의 만찬과 포토존이있습니다. 3층에서는 공연과 미니강의를 들을수 있고 4층에서는 하늘 전시회로 < 신의 편지 >라는 주제로 도슨트분이 직접 작품에 대해서 설명을 해줄거에요.

 

벌써 기대되지 않나요? 신천지 대전교회에 대해 궁금하셨거나 오해하셨던 분들, 이번에 사이다같이 시원하게 직접 보고 느낄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니 5월 대전 축제의 마지막을 함께 장식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