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가성비 최고! 학하동 맛집 복사꽃 피는 집 대전점

가성비 최고! 학하동 맛집 복사꽃 피는 집 대전점



요즘 따라 왜이렇게도 매운 음식이 당기는지 주꾸미볶음을 먹으러 고고~



복사꽃 피는 집 대전점은 이미 맛집으로 유명해진 음식점이라고 하는데요. 대전 유성구 학하동 계룡 리슈빌 학의 뜰 아파트 바로 건너편에 있더라고요.



평소에 웨이팅이 좀 있다고 하는데 주말 저녁이지만 다행히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식당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 주차하는데도 어려움이 없어 맘에 들었습니다.^^




복사꽃 피는 집 대전점은 입구도 널찍한데요. 입구의 예쁜 트리가 한껏 다가온 겨울을 느끼게 해주는 듯합니다. 아이들은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고 벌써부터 설레는가 보네요.



복사꽃 피는 집 대전점의 영업시간이고요.




내부 모습입니다.

넓고 깔끔한 식당 내부가 마음에 드네요. 키즈룸도 따로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입니다.

2인 이상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냉도토리묵, 샐러드파스타, 고르곤졸라 화덕피자까지 서비스로 나오네요~




셀프바가 있어서 밥과 미역국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요. 음료는 테이블당 1,000원을 추가하면 무제한 이예요.



아이스크림은 추가요금이 있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간단하네요.




오늘의 메인 직화 주꾸미볶음입니다. 기본 맛/중간 맛/매운 맛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요. 저희는 기본 맛으로 주문했어요.



흰 쌀밥에 콩나물과 주꾸미볶음을 넣고 쓱싹쓱싹 비벼서 한 입~

대전 맛집 복사꽃 피는 집 대전점의 주꾸미볶음은 직화로 불맛을 더해 주었어요.



기본 맛은 맵지 않게 느껴질 정도였는데요.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저에게는 아주 딱이었어요. 주꾸미볶음 양도 많은 편 이어서 밥도 더 가져다가 아주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함께 먹는 미역국과 샐러드파스타가 주꾸미볶음의 매운맛을 중화시켜 주고, 냉도토리묵은 알싸한 겨자소스가 섞여있어서 냉면과 아주 비슷하니 맛있더라고요.



그동안 도토리묵은 따뜻하게만 먹어봤는데 시원한 도토리묵국도 색다르고 맛있었습니다.



밥을 너무 많이 먹어서 화덕피자는 먹지 못하고 포장~

출출할 때 집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학하동 맛집 복사꽃 피는 집 대전점은 모든 메뉴가 포장도 된다고 하니 집에서 식사하거나 선물을 드릴 때도 좋을 것 같아요.



식사를 마치고 계산 후에 차나 커피를 테이크아웃 해주시니 왠지 풀코스로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느낌입니다. 가성비 최고! 대전 학하동 맛집 복사꽃 피는 집 대전점입니다.

다음번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와봐야겠다고 생각이 들 만큼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식당 앞에는 예쁜 정원도 꾸며져 있어 날씨가 좋은 날은 정원 테이블에서 차 한잔 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복사꽃피는집 대전점

042-824-2022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인터넷시온선교센터

http://www.eduzion.org/ref/105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