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부산 할매국밥

 안녕하세요?^^

즐거운 (?) 설 날 보내구들 오셨나요?ㅎㅎ

저희는 설 명절 보내러 큰 집이 있는 부산으로 자~알 다녀왔어요.

고속도로가 막힐까봐 18일 새벽 대전을 출발했는데...

어쩜그렇게 차가 안 막히는지 금새 부산에 도착했지 머예요.ㅋㅋ

광안리에서 바닷 바람 잠깐 쐬고 허기진 배를 체우기 위해 오픈한 식당을 찾아 헤맸습니다.

 연휴시작이라 그런가 문 닫은 식당이 많더라구요.ㅎㅎ

그러다 우연히 찾아들어간 식당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입니다.^^

 

ㅋㅋ간판 제목이 잘 안보이시죠?

진배기 원조 할매국밥집이예요.ㅎㅎ

대전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돼지국밥이 부산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데요...

맛이 정말 좋아요.진하고 구수해요!

저도 작년에 처음 맛을 보았는데 부산에 가면 꼭 찾게 되더라구요.

 

  

 

메뉴는  복잡하지도 않으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정도예요.ㅎㅎ

 

 

인심 좋은 사장님 덕에 공기밥은 무한 리필입니다.ㅎㅎ

아쉽게도 명절맞이 다이어트에 들어간 저는 그 혜택을 누리지 못했지요.~~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음식도 깔끔했답니다.

깍두기와 김치는 사장님이 매일 담그신다 합니다.

부산에 들르시게 되면 한번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