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오해와 진실

김 빠진 기성교회에서 신천지로 나온 사람들의 이야기

 

 

 

신천지에 푹 빠진 사람들...도대체 신천지로 나오는는 이유가 뭘까요??

 

 

 

우선 저의 간증을 말할까 합니다.

저는 신앙생활이 벌써 15년차입니다. 늦게 신앙을 시작하며 예수님을 영접했기에 하나님과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를 깨달은 후 더욱 뜨겁게 신앙생활을 하며 전도와 말씀공부에 힘썼습니다. 예수님을 영접한지 1년만에 권찰 직분을 받았고, 바로 다음해 집사 직분을 받았습니다. 제자훈련과 양육교사 교육을 통해 성도들을 가르치는 양육교사의 사명과 구역장의 사명이 주어졌습니다.그런데 가르치고 섬기는 사명을 할수록 나의 마음은 공허하고 답답했습니다. 성도를 가르치기 위해 내가 먼저 성경을 읽어야 했고 깨달아야 했는데..하나님의 말씀의 뜻을 알 수가 없었고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같은 본문의 성구를 가지고도 목사님의 설교내용은 달랐고 성경말씀은 귀에 걸면 귀걸이고 코에 걸면 코걸이라며 성경을 너무 알라고 하지 마라는 주위의 소리가 들려왔습니다. 궁금하고 이해가 되지 않는 말씀을 들고 목사님께 달려가 묻고 또 물었으나...목사님은 그 말씀에 시원히 답해주지 못하셨죠. 정말 답답했습니다.

 

사람의 마음속엔 세상 그 무엇으로도 체울 수 없고 오직 하나님께서만이 체울 수 있는 공간이 있다했는데,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고 열심히 신앙하는데도 나의 마음속의 공간은 체워지지 않았습니다.

 

도대체 왜 그런걸까요? 기도하며 하나님께 매달렸습니다.

 

 

 

 

 

 

 

 

성도님들

수 많은 사람들이 왜 신천지에 푹 빠지는지 궁금하시죠?

신천지에 푹 빠진 사람들이 불쌍하고 어리석어 보이시나요? 신천지에 푹 빠진 사람들이 불행해 보이시나요? 신천지에 푹 빠진 사람들의 가정은 엉망일거라 생각하시나요?

 

신천지에 푹 빠질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말씀드릴게요.

신천지에 진리의 말씀이 있기에 창세기부터 계시록 까지의 모든 말씀을 가감없이 증거하며, 예수님께서 교회들을 위해 보내주신 예수님의 사자를 통해 신약의 예언의 말씀과 그 말씀대로 이루어진 실상을 증거해주기 때문입니다.

요한계시록에는 이 예언의 말씀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들어가고 계시록에 기록된 재앙들을 받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신천지에서는 계시록을 절대 가감하지 않습니다.^^)

천국과 영생을 소망하는 신앙인이기에, 목마른 사슴이 물을 찾듯이 말씀을 사모하고 말씀에 갈급한 심령들이 말씀을 찾아 신천지로 몰려드는 것입니다.

 

 

 

 

 

 

 

 

성도님

예수님을 믿으시고 사랑하시나요?

 

예수님을 사랑하신다면 그 말씀까지도 지켜달라 당부하신 예수님의 말씀(요한복음1423)을 외면하지 말아 주세요. 예수님께선 원수까지라도 주리거든 먹여주라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계명은 사랑입니다. 그런데 오늘날의 종교계의 현실을 보세요. 자기와 조금만 다르면 이단이라 욕하고 권세와 물질을 탐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십자가를 앞세우고 말입니다.

진리를 찾아 신천지로 몰려가는 사람들을 뒤에서 손가락질하며 말씀도 없는 자신들은 거룩한 체 하고있지요. 예수님 초림때의 목자들처럼 말입니다.

그리고 더더욱 기막힌 일은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 신천지를 거짓말로 훼방하며 핍박하고 성도들로 하여금 파렴치하고 나쁜 집단으로 매도하고 있다는것 입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는 목자들이 그렇게 비겁하고 비열한 방법으로 성도들을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 새하늘새땅 신천지로 가지 못하도록 막고 있습니다.

정말로 성도를 사랑한다면 세상앞에 나와서 말씀으로 분별해보면 좋을텐데 말입니다.

 

진리의 말씀을 따라 신천지에 입교한 후 저의 삶은 기쁨으로 넘칩니다. 세상의 어려움과 고난이 닥쳐와도 신천지인들에겐 큰 소망이 있기에 이겨낼 수 있고 감사와 기쁨이 넘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신천지에는 참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기에 푸~욱 빠질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신천지에는 마시면 목마르지 않는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듣는자, 목마른 자, 원하는 자는 와서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