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자랑하고픈나라

부산의 꼭 가볼만한곳 - 신천지말씀 대성회


지난 9월에 있었던 신천지 말씀대성회가 실시간 방송으로 청취한 사람까지 포함하면 백만명이
넘게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신천지의 말씀을 들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기독교계의 성령의 바람으로 말씀을 물결이 일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부산의 신천지 말씀대성회를 홍보하는 동영상입니다.
개그콘서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재미있으실 영상이네요





실제로 신천지 말씀대성회를 다녀오신 분들의 상황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 부산 신천지 말씀대성회는 11월 17일 ~18일까지 부산 구덕 실내 체육관에서 있게 되어집니다.

 



이번 신천지 말씀대성회에서도 직접 신천지 총회장님이신 이만희 총회장님께서
직접 말씀을 전해주신다고 합니다. 많은 연세에 2시간 가까이 쉬지시도 아니하시고
성경책 한번을 안보시면서 하시는 설교가 정말 성령이 함께 하지 않으신다면 이런
말씀이 나올수 없구나 하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지난 말씀대성회에서도 세상에서는 떠들썩 했던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네이버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 1위인것만 보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신천지에 관심을
가지고 신천지의 말씀을 궁금해 한다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참다운 신앙을 하고 싶다면 하나님을 만나야하고 하나님은 말씀이라고
하셨으니 말씀 곧 진리를 만나야 하나님을 만나는 것입니다. 이번 부산
신천지 말씀대성회를 통해서 하나님을 만나는 기회가 되길 간절히 기도 합니다.







부산 신천지말씀대성회를 통해서 많이 분들이 깨닫고 진리로 나오기를 바랍니다.
지난 말씀대성회 후에는 8천명이 되는 성도들이 후속 교육에 참여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무지한 자신을 보며 통곡하며 회개 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번 부산 말씀대성회에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진리안으로 열려진 계시의 말씀
을 깨달을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부산에서 꼭 가볼만한곳 아니 꼭 가야만 하는곳 이번에 11월 17~18일 양일간
열리는 부산 신천지 말씀대성회에 하나님을 섬기는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