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반석동 곱창구이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반석동 곱창구이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간만에 가족들과 반석동에 위치한 곱창구이 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메스컴에도 소개된적이 있는 곱창 맛집이예요. 

주말 오후 이른 저녁식사를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그래야 여유롭게 곱창을 즐길 수 있거든요.^^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라, 손님으로 북적이기전에 후다닥 다녀왔지요.ㅎㅎ

 

 

간판에도 씌여있는 것처럼 신선한 국내산 한우만을 고집하는 집이라서

도축장에서 작업을 하지 않는 날엔 곱창맛을 볼 수가 없답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특히 에약을 하지 않으면 곱창이 떨어져서 헛걸음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국내산 소곱창만 취급하는 집이라 가격은 좀 쎕니다.ㅎㅎ

그러나 맛은 아주 훌륭하답니다.~

 

가게는 깨끗하게 정리되어 잇어요.

테이블도 넉넉하고 ~

기본 반찬으로는 무쌈, 물김치, 연두부, 명이짱아찌, 김치찌개 등이 나옵니다.

그리고 육회도 한접시~

황소모듬 2인분과 대창구이 2인분이에요.

거의 익힌 상태로 나오지만 부추와 양파를 곁들여서 마저 익힌 후 먹습니다.

다 먹고

대창 2인분 추가했어요.ㅎㅎ

맛있는 대창을 막장에 찍어서 ~~

구이를 다 먹고 나면 밥을 맛있게 볶아줍니다.

 

고소하면서 맛있는 볶음밥으로 저녁식사를 마무리했네요.ㅎㅎ

반석동에 있는 곱창구이전문점 'The 곱'

색다른 곱창구이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이예요.

저희 집에서 한참을 달려가야 맛볼 수 있는 'The 곱'이라서 자주는 못가지만

 곱창이 생각날 때 달려갈 수 밖에 없는 'The곱'

다음에 시간내서 또 가보고싶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