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선화동 전원카페를 소개합니다.

선화동 전원카페를 소개합니다.

 

요즘은 길가에서 많은 카페를 볼 수 있지요! 

그만큼 커피문화가 생활 깊숙히 자리잡은 것일텐데요...

오늘은 마음 편히 힐링할 수 있는 전원카페를 소개해보렵니다.^^

대전시민대학 인근에 위치하는 이 카페는 입구부터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멋진 곳이예요.

 

카페 앞 테이블에 싱그러운 화초가 건강미를 뽐내구 있답니다. 

카페 쥔장의 커피에 대한 자부심도 높구

커피 맛도 훌륭합니다.ㅎㅎ

제가 워낙 커피를 즐기는 편이라 커피 맛을 좀 따지거든요.

매장에 진열된 소품들은 판매도 한다고해요.~ 

커피를 마시며 마음에 힐링하는 되는 카페인 것 같죠?! 

 사고 싶은 아담한 소품들이 많았어요.

카페쥔장의 센스가 대단한것 같아요. 

카페 내부에 있는 작은 정원입니다.

저는 정에 있는 테이블에 앉았어요.^^ 

커피 한 잔과 아름다운 정원과 소품들...

바쁜 시간 속에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카페에 들러 힐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