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대전 유성 카페 데이트0411 아름다운 달 포토존이 있는 곳

대전 유성 카페 데이트0411 아름다운 달 포토존이 있는 곳



밤에 분위기 좋은 카페에 가고 싶어서 물색하던 중 달 포토존이 있다는 대전 유성 카페 데이트0411 가게 되었어요.



차가 꽤 많아서 정면에서는 찍지 못하고 측면에서 찍었는데, 1~3층까지 있는 꽤 규모가 큰 카페였어요.



카페 건물만 큰 것이 아니라, 정원도 꽤 넓어요.

여름에 오면 밖에서 거닐면서 차 한잔 마셔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겨울은 겨울이네요. 눈사람과 크리스마스 트리가~

일행이 있어서 정원을 다 둘러보지 못했던 것이 조금 아쉬웠네요.




대전 유성 카페 데이트0411 건물이 크니 내부도 꽤 넓었어요.

1층도 여유롭게 테이블이 놓여 있네요.



카운터 옆에는 생맥주 기계가 있었는데요. 사용하는 것을 보지는 못해서 아쉬웠어요 ㅋ

그래도 이렇게 매장 밖에 생맥주 기계가 있는건 처음 보네요.



대전 유성 카페 데이트0411은 12월부터 매주 월요일에 쉰다고 해요.

화요일 ~ 일요일 10:00~22:00 영업시간이니 참고하세요 ^^

 


대전 유성 카페 데이트는 커피와 에이드, 스무디, 쥬스, 허브차 등등이 있고요.




그리고 음료 뿐 아니라 식사도 있어요.

파스타, 리조또 등이 있으니 차만 마셔도 좋고 식사 후 차도 같이 마셔도 좋아요 ^^

데이트0411에서 평일 식사를 할 경우, 식사 후 아메리카노는 1,000원에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데이트0411 카페는 인스타그램 홍보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음식이나 음료를 예쁘게 찍은 후 해당 해시태그 5개와 카페 데이트0411를 소환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을 준답니다.

저는 해서 받았는데, 2020년 미니 다이어리 줘요~ 너무 예뻐요 ^^



데이트0411 카페 옆에는 풋살장이 있어요.

풋살장과 관련하여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요.



맛있는 디저트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마카롱도 있고 블란서 바게트, 딸기 치즈케이크, 꽈배기 - (다크&화이트)가 있어요.

바케트와 치즈케이크는 단품으로 시켜도 되고 아메리카노 세트로도 시켜도 되요.

.


메뉴를 시키고 카페 내부를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계단에도 조명을 넣어서 은은하니 예뻤어요.



2층 내부는 조금 작았고 외부에 이렇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지금은 좀 추워서 아쉽긴 한데, 여름에 이곳 인기 정말 많겠어요 ^^



한켠에는 해먹까지 있어서, 대박!

눕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으나, 추워서 패스하기로 ^^



3층 올라가는 게단은 별이 달린것 처럼 반짝반짝^^



3층에 올라오니 풋살장이 훤하게 보이네요.

진짜 데이트0411 카페 여름에 다시 와보고 싶은 곳이에요. 이름대로 데이트 하기 너무 좋은 곳 같아요.



3층에 그 유명한 달이 있네요.

달과 함께 사진을 찍으니 정말 달 옆에 있는 것 같아요 ^^

달이 3층을 환하게 비추어 주었답니다.



3층까지 다 구경한 후 내려오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더라고요.

불란서 바게트인데요.



바게트라고 무시하지 마세요~! 따뜻하게 데워서 나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

하나 먹고 또 시켜 먹었다는...ㅋ



딸기 스무디도 시켜봤는데요.

생크림을 가득 얹어줘서 입안이 달달했답니다 ^^


또 가고 싶은 대전 유성 카페 데이트0411, 연인들과 또는 가족들과, 친구들과 가기에 손색이 없는 카페 같습니다 ^^


데이트0411

042-710-6601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eduzion.org/ref/55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