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생명의말씀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은 누구인가?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은 누구인가? 어떤 분일까요?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이 재림 예수냐고 묻는 경우가 많은데요, 수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이죠?^^  답은 아주 간단하답니다.

절대로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은 재림 예수가 아닙니다. 영이신 예수님께서 들어 쓰시는 예수님의 사자이십니다.

사람이 결코 재림 예수가 될 수 없는 성경적 증거를 말씀드릴께요.

눅17장 22~24절  또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때가 이르리니 너희가 인자의 날 하루를 보고자 하되 보지 못하리라.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저기 있다 보라 여기 있다 하리라 그러나 너희는 가지도 말고 좇지도 말라. 번개가 하늘 아래 이편에서 번뜻하여 하늘 아래 저편까지 비췸 같이 인자도 자기 날에  그러하리라.

마태복음24징27절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예수님 께서는 살아생전 재림에 관해 말씀하셨고, 예수님  다시 오실때는 번개가 쳐서 하늘 이편에서 저편으로 빠르게 움직이듯이 오실 것을 말씀하시며 인자의 날 하루를 보고자 하되 보지 못할것을 말씀하셨습니다.

베드로전서 3장 18~19절 그리스도 께서 한번 죄를 위하여 죽으사 의인으로서 불의한 자를 대신하셨으니 이는 우리를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시려 하심이라 육체로는 죽임을 당하시고 영으로는 살리심을 받으셨으니 , 저가 또한 영으로 옥에 있는 영들에게 전파하시니라.

베드로 사도께서도  예수님은 육체로는 죽임을 당하시고 영으로 살리심을 받으셧으며, 지금도 예수님께서는 영으로 옥에 있는 영들에게 복음을 전파하시고 계심을 증거하십니다.

사도행전 1장 9~11절 이 말씀을 마치시고 저희 보는데서 올리워 가시니 구름이 저를 가리워 보이지 않게 하더라. 올라가실 때에 제자들이 자세히 하늘을 쳐다 보고 있는데 흰옷 입은 두 사람이 저희 곁에 서서, 가로되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 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니라

.사도행전을 통해서도 본바, 예수님께선 구름이 가리워 보이지않게 올라가신 것처럼 재림때 그리 오신다 증거하십니다.

수 많은 목자들과 신앙인들은 예수님 다시 오실때 저 하늘의 육적인 구름을 타고 오실거라 상상합니다. 마치 손오공이 근두운을 타는것 처럼 말이죠.

여기서 말씀하시는 구름은 비유적인 표현으로 그 속 뜻은 영을 의미합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는 육체로 오시는것이 아니라 영으로 보이지 않게 오시며 순교한 선지사도들의 영과 천천만만의 천사들과 함께 오심을 말씀하는 것입니다.

구약의 예언서인 이사야 19장 1절에 하나님께서 빠른 구름타고 임하신다 약속하시고, 약 700년후 예수님에게 하나님께서 영으로 임해오셨던것 처럼  말입니다.

 

 

신천지는 말씀을 찾고 하나님 앞에서  올바른 신앙을 하기위한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구약과 신약을 통달하고 구약의 약속과 그 약속대로 이루어진 실상, 신약의 약속과 그 약속대로 이루어진 실상을 예수님의 사자인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으로부터 증거받고, 그 말씀을 확인하고 인정하고 믿고, 부패한 기존 교회를 떠나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 신천지 증거장막 성전으로 모였습니다.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께서는 오직 하나님의 뜻을 이루시고자 일하고 계십니다.  계시록의 성취된 것을 성취 현장에서 보고 들었으며, 계시록 10장의 계시말씀을 받아먹고 온 세계에 전하기 위해 끊임없이 뛰고 계십니다.

그런데 성경도 알지 못하는 무지한 사람들이, 진리를 증거하는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의 증거를 듣지 못하게하려고  거짓말을 지어  핍박하고 있습니다. 우리 신천지에서는 단 한번도 이만희 총회장님을 재림 예수라 증거한 적이 없습니다. 계시록 22장 16절에 약속된 예수님의 사자이십니다. 신천지에 대해 많은 괴소문과 인신공격이 세상에 떠돌고 있으나, 신앙인으로써 한가지 명심해야 할것은 우리가 듣고 믿고 지켜 행할것은 세상의 헛 소문이 아니라 오직 말씀이라는 것입니다.

말씀이 천국가는 길이요 지도인 것이지요. 2000년전 예수님에 대해 수 많은 비방과 핍박이 있었으나 진리를 증거하신 예수님에게 하나님께서 함께 하셨던것 처럼 오늘 날도 진리를 증거하는 예수님의 사자에게 예수님께서 함께 하심을 깨달으시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