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자랑하고픈나라

지금은 비대면 시대, 성경 말씀도 대면이 아닌 말씀광장에서

지금은 비대면 시대, 성경 말씀도 대면이 아닌 말씀광장에서




작년까지만 해도 비대면으로 무언가 한다는 것은 상상도 못해본 일인데요. 이제는 대면보다 비대면이 더 익숙해져만 가고 있습니다. (*비대면(非對面) : 서로 얼굴을 마주 보고 대하지 않음)





올해는 여러 가지 행사들이 비대면 시대답게 비대면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비대면으로 어떻게 행사를 하냐고요?


바로 ‘온라인’으로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강의나 교육 같은 건 유튜브에 올려놓고 참가자에 한해서 주소를 주기도 하고요.


체험이나 구경해야 하는 박람회나 전시회는 3D 가상 전시장 체험과 전시장 로드뷰 체험으로 진행됩니다.





지금은 비대면 시대, 비대면으로 많은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요.


성경 말씀도 대면이 아닌 비대면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름하여 ‘말씀광장’

http://bit.ly/wordsquare1





인류 최고의 진리 말씀이 모여 있는 말씀광장은 신천지 예수교회의 말씀이 모두 담겨 있는데요. 


별다른 과정 없이 그냥 보고 싶은 말씀을 ‘클릭’만 하시면 됩니다.





2019년을 핫하게 달궜던 ‘주 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 영상부터 시작해서 ‘신천지 12지파 말씀대집회’, ‘교리비교’, ‘애니메이션 입문편’, ‘하늘에서 온 계시말씀 기초편’이 담겨 있는데요.


차후에 더 많은 말씀이 업로드 예정입니다.





말씀광장의 말씀은 핸드폰 또는 컴퓨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들으실 수 있는데요.


2019년 한 해 동안 103,764명의 수료생을 배출시킨 말씀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주변 눈치 보지 마세요. 그냥 클릭만 하세요. 입맛대로 골라 들으실 수 있는 온라인 말씀 맛집입니다.


말씀광장

http://bit.ly/wordsquare1



혹시 말씀광장의 말씀을 듣다 갈증이 나시면은요. 신천지 예수교회 말씀 교육 전문 사이트인 인터넷시온선교센터로 오세요.


인터넷시온선교센터

http://www.eduzion.org/ref/55040





육하원칙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성경말씀 교육도 받을 수 있답니다.


지금은 비대면 시대, 성경 말씀도 대면이 아닌 말씀광장에서 꼭 시청해주세요.



말씀광장

http://bit.ly/wordsquar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