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자랑하고픈나라

축제도 박람회도 다 온라인으로 만나는 시대, 말씀도 말씀광장에서

축제도 박람회도 다 온라인으로 만나는 시대, 말씀도 말씀광장에서



시대가 변하고 있습니다.


대면이 아닌 비대면, 언텍트가 유행하고 거의 모든 행사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로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9월 말엔 우리의 고유 명절 추석조차 언텍트하자고 대대적으로 홍보했었는데요.





이제는 축제도 박람회도 다 온라인으로 만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고려인삼의 효능을 알리는 금산 인삼축제 2020은 10월 9일부터 10월 18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올해 금산 인삼축제는 9일 랜선 개막쇼로 시작해서 공식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온라인으로 진행이 됩니다.


금산 인삼축제 프로그램은 인삼요리방법부터 금산건강댄스, 인삼약초시장, 금산광관명소, 역대 인삼축제 살펴보기 등 금산과 인삼을 테마로 한 영상이 가득한 금산인삼TV와 집에서 즐기는 온텍트 인삼·약초체험 등 다양하게 준비되었고요.





‘지금은 蔘시 蔘분’이란 프로그램은 축제기간 현장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개그맨 김태균과 오나미 등이 출연하여 실시간으로 10개 읍·면의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금산 인삼축제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금산 인삼축제

http://www.insamfestival.co.kr/



그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축제는 문경사과축제인데요.


해마다 10월이면 열렸던 문경사과축제가 올해는 10월 12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열립니다.





온라인 문경사과축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과판매는 물론 사과 따기 체험과 찾아가는 사과축제, 백설공주가 사랑한 문경사과 홍보관 운영 등으로 꾸며집니다.


축제 참여는 인터넷 검색창에서 문경사과축제를 입력하거나 홍보물 큐알(QR)코드를 찍어 접속하면 되는데요.


아직 공식 홈페이지에 자세한 내용은 없지만, 행사 당일 오픈을 한다고 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문경사과축제

http://mgapple.or.kr/



이렇게 요즘 대세는 온라인 축제인데요.


우리가 오프라인에서 자주 접했던 취업박람회도 올해는 온라인으로 개최한다는 소식입니다.


동대문구에서는 요즘 경제 침체로 구인 및 구직활동이 어려워진 중소기업과 구직자의 매칭을 통해 얼어붙은 고용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서 10월 15일부터 11월 6일까지 온라인 취업박람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온라인 취업박람회에 참여할 기업은 10월 7일부터 23일까지, 구직자는 10월 15일부터 30일까지 동대문구 일자리센터 누리집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구직자가 이력서를 등록하면 기업은 1차 합격자를 선별해 11월 2일부터 6일까지 화상면접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화상면접이 어려운 구직자를 위해서 동대문구에서는 2층 다목적강당에 화상면접 부스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동대문구 뿐 아니라 각 지역에서도 온라인 취업박람회가 진행된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각 지자체에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동대문구 일자리센터

https://workbank.ddm.go.kr/



이렇게 축제도 박람회도 다 온라인으로 만나는 시대에 성경 말씀 공부는 어떻게 하시나요?


교회에서 대면으로 배우거나 삼삼오오 모여 공부를 하시나요?





성경 말씀 공부도 요즘 트랜드인 비대면, 언텍트를 따라가야죠.


그래서 성경 말씀 공부를 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신천지 예수교회에서 비대면으로 공부할 수 있는 ‘말씀광장’을 오픈했습니다!





말씀광장이 오픈되자마자 많은 사람이 찾아주어 영혼의 양식을 공급받고 계신데요.


말씀광장은 요즘같이 팍팍한 삶 속에서 소망을 잃으신 분들에게는 소망을, 성경을 아무리 봐도 잘 몰라서 말씀에 갈급했던 사람에게는 쉽고도 재미있게 진리의 말씀을 가르쳐 드립니다.





말씀광장에는 ‘하나님의 새 일 창조 목적과 약속’이라는 제목으로 신천지 예수교회 총회장님이 직접 6대 도시를 돌며 강의했던 주 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 영상이 있고요.


전국적으로 ‘신천지 돌풍’을 일으켰던 신천지 12지파 말씀대집회 영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잘못된 교리와 바른 교리를 비교해주는 교리비교 200선 영상이 있고, 애니메이션으로 쉽게 성경 입문과정을 배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입문편 영상이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하늘에서 온 계시말씀 기초편 영상도 업로드 되어 있는데요.





말씀광장은 신천지 예수교회의 말씀이 한 자리에 다 모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제는 안전하면서도 쉽게 온라인 말씀광장에서 말씀을 배워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2019년에 신천지 예수교회에서 10만 수료식이 어떻게 열릴 수 있었는지 알 수 있는 기회도 될 것입니다. (103,764명 수료)





말씀광장의 영상으로만은 부족하다 싶으신 분들은 더 많은 말씀을 배울 수 있는 인터넷시온선교센터도 있는데요.


말씀광장은 클릭만! 인터넷시온선교센터는 간단한 가입만으로 모든 컨텐츠를 누릴 수 있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말씀광장

http://bit.ly/wordsquare1



인터넷시온선교센터

http://www.eduzion.org/ref/55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