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기독교 이야기

신앙을 하면서 선택을 해야하는 때가 오게되면!

 

 

 

 

 

 

 

하나의 집에 놓을 TV도 이렇게 신경쓰면서 고르는데 내가 신앙을 하면서 내가 듣는 말씀이 정말 참 말씀이고 하나님의 말씀인지 확인하고 정말 하나님의 말씀과 교회를 선택하는 것이 TV하나 고르는 것보다 비교할수 없을 만큼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TV야 몇 년 쓰면 바꾸겠지

 

 

만 신앙은 하면서 그 선택의 결과가 하나님을 만나느냐 만나지 못하느냐의 내 영이 달린 문제가 되죠. 어때요 꼼꼼이 살펴 보아야 하겠죠?

 

 

 

 

 

 

 

신앙은 우선 내가 듣고 있는 말씀이 어떤 말씀인지 비교 하는게 신앙의 기본아닐까요? 여러분의 교회 목사님은 어떤 말씀을 전하고 계신가요?

 

 

계시록의 말씀을 가르쳐 주나요? 가르쳐 주지 못하나요? 알려주지 못한다면 왜 알려주지 않는 것일까요? 계시록 대신에 사람의 말인 주석을 알려주고 있지는 않나요? 그럼 계시록의 말씀을 전해 주는 곳을 찾아서 확인해야겠죠? 내 영이 잘되기 위해서라도요

 

이것 뿐만 아니라 비교해 봐야 할 것 들이 정말 많은 데요 돈과 권세를 위해 돈만 주면 누구나 신학 없이 목사 안수해주는 교단소속의 목자인가요? 계시와 말씀을 통달하고 전해주어 천국으로 인도하는 목자인가요?

 

 

이것을 비교해보고 선택한다는 것은 정말 힘든일 이지만 내 영을 위해 꼭 해야 하는것이기도 하지요 이제 여러분이 선택할 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