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오해와 진실

CBS 허위방송 누구를 위한 방송이었나?

 

 

 

CBS 허위방송 누구를 위한 방송이었나?

 

 

 

 

 

 

위의 사진은 악마적 편집이라는 이름으로 인터넷에 많이 도는 그림입니다 이번에 모 프로에 나오는 연예인이 자신의 SNS에 올리면서 정말 미디어가 어떻게 사람들을 오해하고 잘못된 정보를 인식시킬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예입니다. 이번 CBS에서 방영된 허위보도 또한 그렇습니다. 

 

허위보도 즉 의도적인 편집을 하므로 신천지를 이야기하는 교리를 의도와는 정반대로 정말 악마적 편집을 하였죠! 정말 위의 그림이 100% 공감되는 부분입니다. 

 

 

 

CBS의 방영된 편집으로 인한 허위방송 내용 :

 

예수와 제자를 사이비라고 표현!! - 이게 정말 맞는 말일까요? 그럼 그 전체적인 이야기는 뭘까요?

 

 

신천지 원본 동영상에서 확인한 내용 :

 

기성교단에서는 신학교를 수료하고 또 안수를 받아야 목회를 할수있다 하지만 이것이 정통일까? 이건 단순히 정통이 아닌 유전일 뿐이다 그렇다면 물어보겠다 예수님과 제자들이 신학교를 다녔는가? 만약에 오늘날 기존교단에서 말하는 유전이 정통이라고 한다면 예수님과 제자들은 이 유전으로만 보면 사이비인데 사이비가 전하는 성경말씀을 왜 인용하는가(기존교단에게 이야기하는 ..) 

 

즉! 예수님과 선지자들을 사이비라고 한것이 아니라 신학교 수료 여부만  중요시 여기는 기존의 교단을 비판한 내용이었다!

 

 

하지만 CBS는 자기들이 원하는 부분만 편집 전체의 내용의 반대가 되는 내용을 말한것처럼 악마적 편집으로 신천지를 매장하였다 이건 언론으로써 절대 하면 안되는것이다 진실을 바라보려는 국민들의 눈과 귀를 막고 오히려 알권리 침해와 거짓 유포라고 볼수 밖에 없다!! 이게 언론일까요?

 

 

하지만 더 깊이 들어가보니 CBS와 이 방송에서 나온 개종교육 단체와 목사와의 긴밀한 관계가 있다는것을 여러부분에서 나오고 있는데요 결국 서로의 이익관계에 의해서 이러한 거짓을 보도했다는것이 더욱더 저를 황당하게 하는군요! CBS 정말 언론으로써의 마지막 지켜야할것 까지도 버려가면서 얻으려는 것은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