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생명의말씀

내 영혼에 생명을 주는 하늘문화방송 HMBC

 

 

내 영혼에 생명을 주는 하늘문화방송 HMBC

 

하늘문화방송 HMBC에대해 들어보셨나요?

하늘문화란? 보이지 않는 하늘의 정신뜻을 실체로 구현하는 문화라고 합니다.

하늘문화방송은 평화와 화합의 가치로 세상을 바꾸는 하늘문화를 바탕으로, 다큐플러스. 시사교양. 드라마. 평화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이전에 없었던 새로운 문화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하늘의 정신과 뜻을 어떻게 실체로 구현할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영이신 하나님께서는 성경속에 하나님의 뜻과 계획, 하늘의 정신을 담아 놓으셨습니다.

하나님의 깊은 뜻 (천국비밀)을 사단이 알지 못하도록 비유로 꽁꽁 싸매놓으셨고, 예수님 초림때는 그 비밀을 비유로만 드러내셨습니다.  때가 이르러 하나님의 약속(신약)이 성취 될 때 비유로 감추었던 비밀의 실체가 나타나며, 비로서 봉함되었던 비유의 말씀이 밝히 증거 되는것입니다.

 

 

 

 

 

시대시대마다 하나님께서는 한 목자를 택하시어 역사해 오셨고,  오늘 날도  예수님께서 교회들을 위해 보내주겠다 약속하신 한 목자를 통해 기록된 약속의 말씀과 그 말씀대로 이루어진 실상을 증거해 주시기에  하늘문화방송 HMBC에서는 하늘의 정신과 뜻을 소개할 수 있는것이지요.

 

편견과 선입견은 내려놓으시고 신천지 하늘문화방송을 통해 신천지의 참모습을 발견하시길 소망합니다.

 

 

사이트에 방문해주시면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동영상을 통해 하는문화의 진수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 신천지 하늘문화 방송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