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슈

대전 등산코스 구봉산 이야기

 

 

대전 등산코스 구봉산에 다녀왔어요!! 역시 가을에는 등산이죠!!

 

 

 

 

가을!! 이제 단풍이 절정인데요 이번에는 대전 서구에 있는 구봉산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등산을 즐겨하는 편은 아니지만 날씨가 요즘 너무 좋잖아요!! 이번에 다녀온 구봉산은 높지 않은 산이고요 등산을 부담스러워하는 분들도 즐겁게 갈수 있는 코스라고 생각해서 오전에 아니면 오후에 잠깐 시간내서 갈 만한 산입니다 

 

 

 

 

 

 

 

등산은 심폐기능을 좋아지게하고 질병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우선 정신적으로도 건강하게 해주는 역할도 합니다. 역시 누구나 산에 오르면 기분이 좋아지고 시원하다는 느낌이 드니까요!!  

 

 

 

 

 

 

 

 

개인적으로는 산행의 기간이 짧아서 더 좋았던듯.. ㅎㅎ

 

 

 

 

 

 

 

대전 등산코스로 추천하는 이유는 여기에 있습니다 가족이 같이 그리고 연인 친구가 이야기 나누면서 올라가기에 부담이 없기에 간단한 운동으로 올라가시는걸 추천합니다

 

 

 

 

 

특히나 구봉산 정상인 구봉정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이 일품인데요 사실 저도 보면서 대전에 이런곳이 있었나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 즐거운 사람들과 오르는 산행은 정말 힐링의 시간이 됩니다 ^ ^

 

 

 

 

 

 

 

참 그리고 구봉산에 오를때에 마지막 100m 정도는 경사가 좀 있는 계단인데요 뭐 힘들정도는 아니고요 제가 갈때보니 저는 조금 경사가 높다고 생각했는데 어린 아이들도 씩씩하게 잘 올라가더군요.. ㅎㅎ 평소에 운동을 하는건 정말 중요한 것 같네요

 

 

 

 

 

 

 

주말이라고 휴일이라고 집에서 쉬지만 말고 가족과 친구들과 가까운 산에 오르면서 이 가을이 만끽 하기를 바래보며 대전 쉬운 등산코스 구봉산 소개해 드렸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