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자랑하고픈나라

신천지(총회장 이만희) 맛디아지파 시온기독교센터 수료식, 1833명 수료!

 

 

 

신천지(총회장 이만희) 맛디아지파 시온기독교센터 수료식, 1833명 수료!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 성전(신천지,총회장 이만희) 맛디아지파에서 시온기독교센터 수료식에 무려 1833명이 수료를 하였습니다. 이번 신천지 대전교회 지성전에 모인 수료생들은 대전,충남,북 그리고 미국,호주, 중국,불가리아 필리핀 ,멕시코,차드,태국 출신의 수료생들도 있었고 온전히 6개월의 교육과정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또한 수료식에서 이번 수료생들은 참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고 이 말씀을 같이 듣고자 2200명이나 되는 사람들에게 전도한것에 대해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은 '말씀을 통한 하나님의 심정과 목적을 깨달았다는 증거'라고 말씀하시며 수료생들을 독려 하였습니다.  

 

 

 

 

맛디아지파(대전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장방식 지파장님도 참신앙인이 되는 첫 단계인 수료식에 참여한 수료생들에게 축하와 하나님의 나라완성에 일조하는 수료생들이 되기를 바란다며 또한 독려해 주셨습니다.

 

이번 맛디아지파 시온기독교센터 수료식을 마치고 ..(수료한 많은 첫열매인 수료생들을 보고)

말씀을 깨닫고 천국으로 오는것이 하나님의 약속이요 목적이요 또한 그 모인 사람들과 영원히 함께 하는것이 하나님의 약속이라는것을 알고 성경안에서 말씀안에서 그것을 발견하고 하나님께 나올수 있는 자가 되기를 기도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