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자랑하고픈나라

용문동 신천지와 기존 교회

 

용문동 신천지와 기존 교회

 

용문동에 위치한 신천지

들어 보셨나요?

거의 매일 수 많은 차와 사람들로 북적이는 용문네거리에서 볼 수 있답니다.^^

 

 

성경을 모르는 사람들은 신천지를 오해하여 핍박하고 방해하고 있지만

신천지는 날로날로 부흥하고 있답니다. 용문동 신천지 교회는 밀려오는 성도님들로 발디딜 곳 없을 정도예요.

 

(신천지 수료식 사진)

 

많은 핍박과 방해 속에서도 신천지가 부흥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신천지는 신약성경의 약속대로 창조되었고 하나님과 함께 하는 곳이기에 하나님의 말씀, 진리가 있기때문입니다.

 

 

신천지의 공식 명칭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 성전입니다.

신천지의 주인은 예수님이시며

계시록 15장 5절에 약속된 하나님 교회이며

계시록 7장과 14장에  추수되어 하나님과 예수님의 인 맞아 창조된 하나님의 새나라 영적 새이스라엘 12지파입니다.

 

 

기존의 각 교단과 교회의 명칭은 하나님께서 약속한 것이 아니며

사람들이 자의적으로 만들어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존 교회의 목자는 자기들의 신념과 뜻으로 세워졌으나

신천지의 목자는 신약 성경에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미리 약속하고 세우셨습니다.

 

 

성경은 약속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구약과 신약으로 구분합니다.

구약의 핵심은 장래에 이룰 예언과  약속의 목자입니다. 

아담의 죄로 인해 하나님은 떠나가시고

사단이 공중권세를 잡아 만국을 미혹했고, 하나님의 선민이 사단을 따라 가고 있기에

하나님께서는 선지자들을 통해 장래 이룰 일을 예언하시고, 그 예언대로 약속의 목자 예수님을 보내시고  예수님과 함께 하셔서 새일과 두가지 씨 뿌리실 것과 새언약을 세우심으로 구약의 약속을 이루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을 통해 구약이 이루어진 것을 증거하게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신약)의 핵심도 장래에 이룰 일과 약속의 목자입니다.

십자가 지시고 부활. 승천하신 예수님께서는

 해.달.별이 어두워지고 떨어진 후 다시 오셔서

사단에게 미혹된 만국(계시록 18장 2~3절) 가운데 천사들을 보내 알곡을 추수하시어 인 치시고(계시록 7장.14장)

하나님의 새나라  영적 새이스라엘 12지파를 세우실것을 약속하셨고

신약의 약속대로(계시록 22장 16절. 계시록 2~3장) 약속의 목자를 보내시고

약속의 목자와 함께하셔서 신약의 예언을 이루시고 약속의 목자를 통해 이를 증거하게 하십니다.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 성전에는 신약성경에 약속된 약속의 목자가 새언약의 말씀과 그 말씀대로 이루어진 것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기존 교회에서 예수님 초림의 십자가 사건과 성경의 역사와 교훈만을 증거하는 것과는 하늘과 땅 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를 받은 자라면 약속하신 말씀까지도 깨달아 지켜행하는 자가 되어야하지 않을까요?' 입으로만 주여주여 한다고 다 천국에 들어 갈 것이 아니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천국에 들어간다' 하셨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을 지키며 사랑.용서.축복이 넘치는 아름다운 신천지에 오셔서 증거되는 말씀을 통해 성경이 말하는 정통이 신천지임을 깨닫기를 기도합니다.

용문동에 위치한 신천지 교회의 문이 활짝 열렸으니 오셔서 진리를 깨달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