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부산 기장의 전망 좋은 카페

부산 기장의 전망 좋은 카페

 

어느덧

설연휴를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왔네요!

가는 세월 그 누구가 막을 수가 있나요~~노랫말처럼

하루하루의 시간들이 손가락 사이로 바람이 지나가듯 흘러가는걸 느낍니다.

 

바쁘기만한 일상 속에서 잠시 쉬다가기 좋은

부산 기장의 전망 좋은 카페 풀하우스를 소개합니다.

 

매장 앞 멋진 나무 한 그루가 손님을 맞아줍니다.^^

넓은 주차장과 깔끔한 인테리어 때문인지 손님들이 많았어요. 

매장 앞 흔들의자에서 아이들이 따뜻한 햇볕을 쐬고 있네요.ㅎㅎ

커피를 주문하고 이층으로 올라갔어요.^^

여기에도 흔들의자가 놓여있어요.커피를 마신 후 흔들의자에서 흔들거려봤습니다.ㅋㅋ

카페 이층에서 본 전망이예요.

사진보단 실제가 훨씬 좋답니다. 가끔 갈매기가 떼지어 날아가는 모습은 장관이지요!

그 모습에 감탄하다가 사진 찍는 걸 깜빡했습니다.ㅎㅎ

실내가 엄청 넓지요?!

요게...카페라떼였나???

전 아메리카노 매니아라서 다른 커피는 잘 모른답니다.ㅋㅋ

요거트스무디도 맛있었지만

전 역시 아메리카노가 좋드래요!^^

부산 기장 가까이에 사시는 분들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 잠시 기분전환할겸 다녀오세요.

마음의 힐링이 저절로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