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청국장 맛이 일품인 곳~

 청국장 맛이 일품인 곳~

 

서대전 네거리 근처에 청국장 맛이 일품인 식당을 발견햇답니다.ㅎㅎ

청국장도 맛있지만 반찬이 하나두 버릴 것 없이 맛있었어요!

정말 깨끗하게 싹쓸이 하고 왔답니다.ㅋㅋ

 

주방도 환히 보이고 깔끔했어요.~

식사 시간이  지난 후라서 조금 한가해 보이죠?

첨 들어갔을 땐 사람이 제법 많았어요.ㅎㅎ

어때요? 푸짐하죠?!

청국장이 젤로 맛잇었어요.

밥도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바로 만든 따뜻한 전이에요.

바삭한 생선구이구요~

물김치도 완전 대박~

모든 반찬이 집에서 만든 깔끔한 맛이었답니다.!!!

 

양배추도 어쩜 딱 알맞게 익혔는지...ㅎㅎ

 

 

 

 

 

 

보통 식당에 가면 반찬을 싹쓸이 하는 일이 별루 없는데

이 집은 정말 깨끗이 다 먹어치우고 나왔습니다.ㅋㅋ

대전 사시는 분들은 한 번 다녀오세요.

강추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