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돈까스 무한리필 식당을 소개합니다.

돈까스 무한리필 식당을 소개합니다.

 

돈까스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도마동 시장에 위치한 돈까스 무한리필 식당을 강추합니다.ㅎㅎ

단돈 7500원으로 돈까스를 무한리필할 수 있답니다.

돈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까지...^^

 

국내산 재료만 사용한다고 하니 안심되죠?!^^

각 종 방송에서도 소개되었다고 해요.

가게 안은 아담하지만 깔끔하고 따뜻했어요.

여기는 셀프로 갖다가 먹어요.

맘껏 갖다 먹으면 된답니다.ㅎㅎ

각 종 소스도 다양하고

막 튀긴 돈까스, 치킨까스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생선까스는 식으면 맛이 없어지기에

 사장님께 직접 주문해야 따뜻한 생선까스를 맛볼 수 있답니다.~

1차로 한접시 담아왔어요.

 

맛있는 돈까스를 맘껏 드시고 싶으시면 도마동 무한리필 식당에 가보세요.

배꼽이 흐뭇해 할거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