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겨울방학 가볼만한곳 서산버드랜드 어때요?

 

 

 

겨울방학 가볼만한곳

 

안면도여행 추천 서산버드랜드

 

 

 

 

 

 

아이들이 겨울방학을 시작하면서 엄마 아빠와 함께 있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집에만 있기에도 답답하고 아이들과 함께 겨울방학 가볼만한 곳을 찾아보기도 하는데요. 서해안에서 가볼만한 서산버드랜드를 다녀왔습니다. 사진에서 보면 알겠지만 작년 추석에 다녀온 곳이기 때문에 풍경은 가을입니다. 실외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할수 있는 활동도 많이 있기 때문에 추천해봅니다.

 

 

 

우선 입구에서 입장료를 구매해야 합니다. 주차장에서 서산버드랜드로 입장은 작고 귀여운 버스를 타고 이동합니다. 입장료는 위 표를 참고하면 됩니다.

 

 

 

 

하절기와 동절기 운영시간이 다르니 참고해서 방문하면 됩니다. 유모차나 휠체어 대여도 가능하니 안내데스크에서 신분증을 맡기고 대여하면 됩니다.

 

 

 

 

그럼 운행버스를 타고 출발~ 생각보다 부지도 넓고 다양한 체험공간도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가을 평일이어서 사람도 적고 안하는 행사도 있었지만 주말이나 방학시즌에는 더 다양한 체험부스도 운영한다고 하네요. 

 

 

 

 

실내에서 다양한 새들과 만날수 있습니다. 단순히 박제한 새들을 보는 것이 아니라 영상과 함께 다양한 새들을 만날수 있어요. 시간만 잘 확인하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연들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실내에서 다양한 새들을 보고 왔다면 이제는 둥지전망대에 가보는 걸 추천합니다. 서산버드랜드 안에서 망원경으로 서산AB지구를 찾아온 다양한 철새를 볼수 있는 곳입니다. 우리가 방문한 때는 가을이어서 이날 처음으로 철새가 온 것이라고 안내하는 분이 이야기 해주셨다.  

 

 

 

 

 

 

서산버드랜드의 둥지전망대는 밖에서 보더라도 정말 멋지더군요. 층마다 작은 전시물도 있어요. 위에 올라가서 전망대에서 망원경으로 직접 철새를 보는 것도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거 같아요.

 

 

 

 

 

 

주위를 다녀보면 산책할수 있는 공간도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때는 가을이라 좋았는데 겨울방학 시즌에는 조금 추울수도 있겠네요. 작은 놀이터와 아이들이 뛰놀수 있는 공간들도 많아서 안면도여행 예정인 분들에게는 들릴만한 코스로 추천해봅니다.

 

 

 

 

 

춥다고 집안에만 있지말고 아이들과 겨울방학 가볼만한곳으로 서산버드랜드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