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리뷰, 태안 여행지

 

요즘 날씨가 정말 좋아지면서 가족끼리 나들이 많이 가시죠? 오늘은 아이들과 같이 가기에 좋은 여행지 소개해봅니다. 충남 태안에 있는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입니다. 태안의 바다와 함께 들려서 보기에 괜찮은 여행지입니다. 시원한 서해안의 바다를 보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볼수 있는 곳입니다.

 

아이들이 공룡을 좋아하는 시기가 있더라고요. 저도 어렸을 때에는 공룡 백과사전 같은 것을 보면서 이름을 외웠던 기억이 납니다. 

 

 

주차시설은 잘 되어 있습니다. 저는 아이가 좋아해서 몇번 갔는데요. 주말에도 주차장이 부족해서 주차때문에 고민한 적은 없습니다. 

 

입장료는 위 사진을 참고하면 됩니다. 지역할인이 되니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신분증을 가지고 가면 좋아요. 사실 박물관에서 볼것이 아니면 그냥 들어가서 산책하며 둘러보아도 볼 만한 것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입장료를 내고 박물관까지 보기로 했습니다. 한번 정도는 박물관도 둘러보면 좋습니다. 별똥별 하늘공원은 가보지 않았지만 다음에 가 볼 예정입니다.

박물관으로 올라가는 길에 다양한 곳에 공룡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찾는 재미도 있다.

 

산책하듯이 둘러보면서 올라가면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이 보인다. 아래 입구에서 입장권을 구매했다면 내고 들어가면 됩니다.

안에는 공룡의 화석이 많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실제도 있고 모형품도 있습니다. 박물관 안에서 다양한 공룡들을 볼수 있어서 화석으로 보고 싶다면 박물관 안으로 들어가는 것도 추천해봅니다.

입장권 구매하는 쪽에 작은 공룡 장난감 매장도 있으니 한번 둘러봐도 좋습니다. 다만 아이들과 실갱이를 할수 있으니 가실분들만 참고하세요 :)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가족들과 함께 태안 여행지 추천해 보았습니다. 더운 여름이 오기전에 한번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