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대전 신흥역 맛집 궁수타면옥 칠리새우가 압도적

대전 신흥역 맛집 궁수타면옥 칠리새우가 압도적


대전 신흥동은 신흥역이 부근에 있어서 교통에 편리함을 느끼는데요.

대전 신흥역은 교통편 뿐 아니라 맛집까지 떡하니 버티고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대전 신흥역 맛집은 궁수타면옥입니다.



비가 오던 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서 찾은 것이지요.



대전 신흥역 맛집 궁수타면옥은 홀이 꽤 넓어요.

식탁도 있고 바닥도 있어 입맛대로 앉으시면 되고요.



혼밥하기에도 적합한 장소랍니다.

짜장면 1인분 배달시키기 애매하잖아요. 그냥 조금만 움직여서 혼밥 먹어도 좋아요 ^^



또 궁수타면옥의 매력은 즉석요리인것 같아요.

대신 조리시간이 좀 걸린답니다. 요리 종류는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가는 것도 추천해요.



누룽지짬뽕탕과 문어짬뽕 사진이 큼지막하게 붙어 있으니 맛있어 보이네요.

이번엔 도전해보지 못했지만, 다음엔 도전하고 싶은 메뉴에요 ^^



고추잡채도 맛있어 보이지만, 저희는 양장피와 칠리새우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이따 나가사키짬뽕도 시켜먹을 예정이에요 ㅎㅎ



대전 신흥역 맛집 궁수타면옥의 매력 한 가지 더!

궁수타면옥 면은 클로렐라가 들어있어 초록면이랍니다. 이따 보여드릴게요!



기다리고 기다리다 보니 드디어 메인요리가 나왔어요.

칠리새우에요.

양이 푸짐해보이진 않지만 그래도 먹다보면 은근 배불러져요. 

새우가 통통해서 그런가봐요.



요건 양장피. 해물 푸짐히 들어있네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칠리새우입니닷.



안에 새우가 토실토실 들어있어요.

부드러우면서도 맛이 있어요. 딱 제 취향!



취향에 맞게 겨자를 뿌린 후 잘 섞어주면 되요.

양장피는 겨자맛으로 먹는 것 같아요. 너무 과하지만 않게 뿌려주면 딱 좋은 듯해요.



종류별로 골라가며 맛있게 먹었어요.



요리를 다 먹은 후 식사로 나가사키짬뽕을 시켰어요.

맑은 국물 너무 좋아요~



고추가 들어 있어서요. 국물이 맑아도 느끼하지 않고 맛이 있답니다.

누군가에겐 약간 매울 수도 있고요.



나가사키짬뽕 면 보세요~ 초록초록하죠?



면도 쫄깃하니 맛있어요.

클로렐라 좋은 거 아시죠? 각종 좋은 영양소가 듬뿍 들어있어요. 

이왕 먹는 밀가루, 좋은 성분 하나라도 더 있으면 좋죠^^



저는 열심히 고추를 발라내고 나머지는 열심히 다 먹엇네요.

맛있어서 ^^



빨간 짬뽕하고는 또 다른 맛의 나가사끼 짬뽕.

라면으로만 먹어보다가 직접 짬뽕을 먹어보니 정말 맛있네요.



다른 지인은 볶음밥을 시켰는데요.

볶음밥도 맛이 꽤 괜찮았어요. 역시 대전 신흥역 맛집!


얼큰한 국물이라던가, 칠리새우가 생각날때, 또는 혼밥이 필요할 때 대전 신흑역 맛집 궁수타면옥을 방문해보세요.

추천합니다 ^^


궁수타면옥

042-286-8243

11:30 - 20:30

오후8시30분까지 주문가능 합니다.

15:30 - 17:00 쉬는시간

2째,4째 월요일 휴무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eduzion.org/ref/55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