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두툼한 생고기가 일품! 대전 가오동 종로상회

두툼한 생고기가 일품! 대전 가오동 종로상회



요즘 일교차가 심해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인 것 같네요.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데 오늘 한 낮에는 햇볕도 따갑고 좀 더운 날씨였지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






오늘은 시아버님 생신을 맞아 추석 명절 이후로 가족들이 모여 식사를 했는데요. 고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가오동 종로상회로 갔습니다.






3층에 위치한 가오동 종로상회는 건물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지만 좀 협소한 편이어서 자리가 없을 경우에는 주변 골목에 주차를 해야 해요. 저희는 다행히 딱 한자리가 비어서 주차를 할 수 있었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식당 내부도 넓고 깔끔하니 마음에 들었지만 제일 안쪽에 아이들 놀이방이 크게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놀이방이 크다 보니 아무래도 아이들과 같이 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놀이방이 있으니 아이들도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놀다가 배고프면 뛰어와서 고기 하나 먹고 또 놀러 가고. 아이들이 제일 바쁘네요. 아이들이 놀이방으로 다다다 뛰어다니다 보니 아무래도 조용히 식사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가오동 종로상회는 메뉴도 다양한데요. 점심특선은 주말에는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리에 앉자 제일 먼저 기본 세팅이 나오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옥수수콘도 있고, 고기 싸먹기 딱 걸맞은 명이나물도 나오네요.






부족한 반찬이나 쌈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드라이아이스가 왠지 야채를 더 신선하게 보이게 하는 듯합니다.


저희는 생고기 한판 세트와 아이들을 위해 양념숯불갈비를 주문했어요. 생고기 세트 메뉴에는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묵은지 김치찌개와 계란찜이 같이 나오는데요. 시부모님과 함께 한자리이다 보니 사진을 잘 찍지 못해 아쉽네요. ㅎㅎ;;;;


제가 여기저기 사진 찍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잘 좀 써달라고 부탁하시네요. ^^;





생고기 한판 세트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 부위별로 한 번에 나오는데요. 잘 달궈진 불판에 고기와 버섯, 감자를 올려서 맛있게 구워줍니다~





잘 구워진 고기와 야채를 맛있게 한 쌈 먹으니 두툼한 생고기에 육즙이~ 아주 맛있었어요.

고기는 소금에도 찍어 먹고 콩가루에도 찍어 먹으니 고소함이 더해지더라고요.

가오동 종로상회는 두툼한 생고기가 일품인 것 같아요~






양념숯불갈비는 숯불에 불을 피우느라 조금 늦게 나왔지만 숯불에 두툼한 양념갈비도 올려주고요. 단짠 단짠 하는 양념갈비도 명이나물에 싸먹으니 맛있었어요.


맛있게 고기를 먹고 후식도 먹었는데요. 먹느라 정신이 없어 후식 사진이 없네요.

후식으로는 냉면, 소면, 된장찌개, 누룽지 등 다양했어요.





고기도 먹고 후식도 먹어 배가 부르지만, 입구에 판매하고 있는 아이스크림을 아이들은 그냥 지나칠 수 없는지 아이스크림도 하나씩 챙겨 먹고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오동 종로상회는 고기 질도 좋고 특히 놀이방이 있어 아이들과 외식하기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외식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eduzion.org/ref/105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