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기독교 이야기

세계가 열광하는 이만희 총회장님...그 이유가 뭘까요?

세계가 열광하는 이만희 총회장님에 대해 진실을 알고 계신가요?

저와 함께 신천지 총회장님을 세계가 열광하는 이유를 알아 볼까요?

기독교는 누구를 믿는 종교입니까? 맞습니다.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을 믿는 종교입니다.

그렇다면 믿는다는건 어떤 것 일까요? 마냥 입으로만 믿는다 하면 그것이 믿음이겠습니까? 믿음의 확신이 있으면 믿음일가요?

옛날 얘기를 하나 해볼께요^^

 

 

예수님 초림때의 이야기입니다.

 육적인 이스라엘인들은 모세 이후 1500년이라는 기간 동안 하나님을 믿고 신앙했습니다. 지금의 그리스도인들과는 비교도 못하게 정말 철저하게 신앙했습니다. 그런데 2000년전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 때,  요한복음8장을 통한 예수님의 평가는 어떠했습니까? 요8:44에 보면 육적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너희 아비는 하나님이 아니라 마귀라고 심판하십니다. 왜냐? 그들속에 진리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육적 이스라엘 백성들과 그 시대 목자들은 모세 율법에만 지나치게 치중해서, 하나님께서 구약 선지자들을 통해 주신 예언의 말씀에는 너무도 무지했기에(사도행전 13장27절) 예언대로 오신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했고 오히려 예수님을 이단으로 몰아세워 십자가에 못박아 죽이는 심각한 죄를 짓게 된것입니다. 그렇기에 예수님께서는 십자가 지신 후 부활하셨고 , 땅끝까지 예수님을 증거하라 명하시고 승천하셨습니다.

오늘 날 영적 이스라엘인 그리스도인들은 그러한 예수님을 믿고 있습니다. 사복음서를 통해 예수님의 행적을 보며 그 분이 하나님의 아들임을 믿습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끝일까요?

 

 

 

 

예수님께서는 십자가 지시기전 새언약을 세우셨습니다(누가복음 22장14~20절). 그리고 다시 오실것을 약속하시고, 다시 오실때의 노정 순리를 신약성경에 약속해 놓으셨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육체로 오시지않기에 , 인자의 날 하루를 보고자 해도 할 수 없다 하셨고 예수님을 다시 보지 못하는것이 의라 하셨습니다.

그러하기에 2000년전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대언자,보혜사 이셨던 것처럼 (요한1서 2:1) , 다시오시는 예수님께서도 또 다른 보혜사를 약속하셨고(요한복음 14~16장) , 계시록 22장 16절에 교회들을 위해 예수님께서 보내시는 예수님의 사자를 약속하셨습니다. 그 사자를 계시록 2~3장에서는 이긴자로, 계시록 10장에서는 하늘에서 오는 계시된 책을 받아 먹는 자로 예언해 놓으셨습니다.하늘로 부터 오는 계시된 책을 받아 먹었기에 성경을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증거하시는 분이 바로 신천지 총회장님이신 이만희 총회장님이십니다.

말씀에 갈급한 지구촌 만민들에게 이러한 단비와도같은 진리를 증거해 주시는데, 어찌 세계가 열광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기존 교회 목자들은 지금까지 단 한명도 신천지 총회장님처럼 말씀을 증거하는 이가 없습니다. 모두들 성경에 무지하기에 이럴것이다 저럴것이다 자기의 의견을 늘어놓기에 바쁘지요.

요즘 신천지에 대해 많은 소리가 들려옵니다. 세상에 떠도는 거짓말들에 현혹되지 마시고 신천지 총회장님의 말씀을 들어보시고 이 말씀이 그러한지 성경을 통해 분별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세계는 열광하고 있으나 안타깝게도 대한민국만은 이 시대와 목자를 분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예수님 초림때처럼 자기들은 성경에 무지하면서 신천지를 이단이라 매도하고 신천지에 대해 CBS를 통해 편파,허위 보도를 하여 약속대로 오신 약속의 목자 신천지 총회장님을 알아보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습니다.

신앙인이라면 오직 말씀을 기준으로 신앙하는 것이 마땅하지 않습니까? 예수님 께서도" 나를 사랑하는자는 내 말을 지키리니, 아버지께서  저를 사랑하실 것잉요, 내가에게 와서 거처를 함께 하리라" 말씀하셧습니다.

예수님을 믿고 사랑한다면 , 예수님께서 교회들을 위해 보내주시는 예수님의 사자인 신천지의 총회장님을 알아보고 믿어야하지 않계습니까?

 

 

세계인들이 열광하는 이만희 총회장님을 바로 아는 여러분들 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