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생명의말씀

슈퍼맨이 돌아왔다 를 통해 본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슈퍼맨이 돌아왔다' 좋아하세요? 저도 가끔씩 즐겨보는 방송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KBS 2TV의 주말 예능 프로그램 해피 선데이의 1부 코너로 2013년 11월 3일 부터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연예인 아빠들이 엄마가 없는 48시간 동안  자신들의 아이들을 돌보는 육아 도전기입니다. 현재 출연진으로는 추성훈과 딸 추사랑, 이휘재와 쌍둥이 아들 이서언.서진, 송일국과 삼둥이 아들 송대한.송민국.송만세. 엄태웅과 딸인 엄지온, 이동국과 자녀들인 이재시.이재아.이수아.이설아.이시안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는 연예인 아빠들의 모습을 보면 육아라는 것이 정말 힘들고도 어려운 일임을 깨닫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즐거워하고 행복해하는 아빠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그럴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자신들의 자녀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저는 이러한 아빠들의 모습을 통해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깨닫게 됩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을 보면서 아주 단순하지만 중요한 진리를 찾았습니다.

이 방송의 출현자들을 보면 각기 저마다의 집이 있고, 저마다의 가족이 있어서 한 집에 모여 아웅다웅 살아가는 모습을 보게 되지요. 이 세상의 가족이 모여서 사는 것처럼 영의 세계의 가족도 그러하다는 것입니다!

육의 세계도 한 아버지의 씨로 난 자들이 한 가족을 이루어 한 집에서 살아가듯, 영의 세계도 하나님의 씨로 난자는 하나님과 천국에서 영원히 함께 살게 되고, 사단의 씨로 난 자는 지옥에서 영원히 형벌을 받게 됩니다. 

하나님은 천지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으로 창조한 사람들과 함께 하기를 원하셨습니다. 그러나 아담 범죄 후 하나님은 눈물을 머금고 지구촌을 떠나가시게 됩니다. 사단은 아담.하와를 미혹한 후 지구촌을 6천 년 동안 주관해욌으며 만물을 사단의 사상과 형상으로 변질시켜왔습니다. 결국 계시록 18장 2~3절.23절처럼 만국은 사단에게 무너져버리게고 미혹되게 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 사람들에게 창조주 하나님을 알리고, 지구촌을 본래와 같이 회복하기 위해 역사해 오셨습니다.

 

 

 

 

하나님은 사단에게 빼앗긴 하나님의 가족과 하나님의 집을 회복하시기 위해 성경 6천 년 동안 쉬지도 못하시고 눈물 흘리시며 지금까지 일하고 계십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씨로 난다는 것과 사단의 씨로 난다는 것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하나님의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고(누가복음 8장 11절.이 비유는 이러하니라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 사단 마귀의 씨는 사단의 말입니다.(마태복음 13장 37~40.*좋은 씨를 뿌리는 자는 인자요*밭은 세상이요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는 악한 자의 아들들이요*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요 추수때는 세상 끝이요 추숫군은 천사들이니*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것 같이 세상끝에도 그러하리라)

하나님 씨로 난 하나님 자녀들과 사단의 씨로 난 사단의 자녀들은 무엇이 어떻게 다른지, 무엇으로 구분할 수 있는지 깨달아 알야 하겠습니다.

 '천국 영생과 지옥 영벌로 갈 자'를 자세히 읽어보시고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에 합한 자가 되고 하나님의 씨로 낳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천국에 이르시길 소망합니다.

 

천국 영생과 지옥 영벌로 갈 자

                                                                               http://cafe.daum.net/scjschool/E3qZ/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