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천안 빛축제 테딘 판타지아 후기

 

 

천안 빛축제 테딘 판타지아 후기

 

 

 

이번에 크리스마스에 어디로 가까운 데라도 갈까 하다가 천안 빛축제 소식이 있길래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테딘 워터파크안에 있는 판타지아 이고요 사실 축제라기 보다는 워터파트 1층 한 공간을 꾸며 놓은 정도 입니다 실외이고요 추운날씨에는 옷을 따뜻하게 입고 가셔야 합니다 ^ ^

 

 

 

 

 

사실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코스는 테딘에서 1박을 예약하고 실내 워터파크를 즐긴후에 밤에 잠시 나서 구경하고 사진 찍는걸 추천합니다. 이것만 보려고 여기까지 가기에는 좀 아쉬운 부분이 많더군요!! 

 

 

 

 

 

 

코스가 짧은 것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역시 밤에 빛은 어떻게 보든 이쁘네요 겨울에는 야외 워터파크를 눈 썰매장으로 만들어서 아이들이 많이 놀더라고요 실내 워터파크 + 눈썰매장 + 빛축제를 같이 즐기는것을 추천합니다. 

 

 

 

 

 

 

빛축제 판타지아만 입장권은 만원이고요 좀 비싼듯! 쿠팡이나 할인해서 미리 구입해 가시면 오천원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여름에는 가기에 교통도 편리하고 시설도 괜찮은 편이여서 한번씩 가는데 겨울에도 이렇게 즐길 거리가 있다는걸 오늘 알게 되었네요   

 

 

 

 

 

 

날씨만 많이 춥지 않다면 아이들과 같이 와서 즐거운 시간 보낼수 있을거 같아요 불빛보고 아이들도 뛰어놀고 괜찮더라고요 춥지만 야외로 나온것만으로도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춥다고 안에 있는것 보다도 잠시라도 이렇게 야외에 나오니 좋더군요 !!

 

 

 

 

 

 

 

 

 

천안 빛축제 테딘 판티지아 방문기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