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성경 만두요리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성경 만두요리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대전 사정동에 위치한 만두요리 전문점이예요. 날씨가 점점 쌀쌀해 지는 계절에 추천하고 싶은 곳이지요.^^식당도 엄청 넓고 손님도 많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식사시간이 지시간이어서 좀 한산한 편이었어요.

여기는 화학 조미료를 많이 사용하지 않고 육수로 국물 맛을 내는것 같아요. 조미료가 많이 들어갈 때 나는 그 떫으면서 자극적인 맛이 없는걸 보면요.ㅎㅎ

자~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소개합니다.

 식당 중간 쯤에 앉아서 찍었어요.^^ 여긴 처음 반찬은 서빙해 주시지만 두번째 반찬부터는 셀프입니다.

 

저흰 하얀국물 만두전골 3인분 주문했어요.

이렇게 먼저 육수가 나오면 팔팔 끓여줍니다. 냄비가 뚝배기라 느므 좋아요.ㅎㅎ

 

 각종 야채와 소고기.만두가 나오면 먼저 야채와 소고기를 살짝 데쳐서 드시는 거예요. 그리고 나서 만두를 익히죠.ㅎㅎ

 

야채 먼저 투척합니다.^^

 

야채가 골고루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나서 소고기 샤브샤브~~

 

기다리는 시간이 길게만 느껴집니다.ㅋㅋ

 

소고기를 다 건저 먹은 후

김치만두와 고기만두를 넣어 줍니다.

만두요리 전문점이라서 직접 만든 만두를 사용합니다.^^

 

칼국수도 쫄깃하니 맛있어요. 국물 맛도 좋습니다.^^

다 먹고나면 남은 국물에 밥도 비벼 먹으면 좋은데, 배가 많이 불러서 포기했네요.ㅎㅎ

따끈한 국물과 만두를 좋아 하신다면 다녀오심 만족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