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최고의 물횟집^^

시원한 바다가 내다 보이는 최고의 물횟집을 소개합니다.

물회로 유명한 육일횟집 앞, 울산의 바닷가 풍경입니다.

더위가 좀 물러가는것 같죠?!ㅎㅎ

 

식당 전경이예요.^^

 

식당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자세히 들여다 보시면 알겠지만 예쁜 조개껍데기로 장식한 아름다운 벽이예요.

가까이서 보면 정말 근사하답니다.

 

전복 껍데기로 장식한건데 예쁘죠? 건축업자의 아이디인지 정말 참신하고 멋집니다.ㅎㅎ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식사 시간을 한참 지난 때라 식당이 한산했지만, 평상시엔 이렇게 번호표를 들고 기다려야 한데요.ㅎㅎ

요 주걱이 번호표예~

 

식당은 넓고 깨끗해요. 사진 뒤쪽으로도 넓은 방이 또 있어요.

 

저희는 물회를 시켰답니다. 육일물회. 모듬물회...

 

밑반찬도 깔끔허니 맛납니다. 정성이 가득한 반찬들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사진을 보니 또 가고싶어지는거 있죠?!ㅋㅋ

 

한눈에 봐도 해산물이 푸짐하죠?!ㅎㅎ 완전좋아요.

여기에 육수를 부어서 먹으면 됩니다. 육수를 부은 사진은 깜빡했어요.ㅋㅋ

 

음식을 다 드시고 나면 수정과가 후식으로 나옵니다.

이 식당에 제일 장점은 친절한 서비스라고 생각됍니다. 주문 할 때부터 계산할 때까지 친절의 진수를 보여주셨어요

 멀리서 왔다고 하자 , 저희에게는 특별히 맛좋은 수박을 썰어주셨어요.ㅎㅎ

울산에 가실 일이 있으시거든 꼭 한번 들러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고 만족하시게 될겁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