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겨울 건강식 추어탕 한 그릇하세요.ㅎㅎ

겨울 건강식 추어탕 한 그릇하세요.

변덕스러운 날씨 탓에 감기가 올락말락 ~~

이럴 땐 따끈한 추어탕 한 그릇 먹고 감기를 멀리 쫒아버려야해요.ㅎㅎ

마침 대전 서구 용문동에 추어탕 식당이 오픈했다는 소식도 들려와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오픈행사로 1000원 할인을 하고 있었어요.ㅎㅎ

추어탕을 못 먹는 사람을 위한 돈까스도 있는데

맛이 아주 좋더라구요.^^

실내가 깔끔하고 넓직해서 좋았어요.^^

전메뉴가 포장이 돼요!ㅎㅎ

밑반찬은 간결하고 깔끔해요!

반찬으로 나온 어리굴젓이 아주 맛있답니다.

한접시 다먹고 리필해서 먹었어요.ㅎㅎ

 

보글보글 끓고 있는 송담추어탕입니다.

맛있어 보이죠??ㅎㅎ

 

얼큰이 추어탕이예요. 칼칼하고 깔끔한 맛입니다.

 

우리 딸랑구가 먹은 고구마돈까스~

몇 입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ㅎㅎ

따끈따끈 추어탕 먹고 감기는 이사보내고 왔어요.ㅋㅋ

음식이 보약이라는 말의 의미를 깨닫고 왔답니다.^^

겨울 건강식 추어탕 한 그릇하시고 건강도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