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슈

오일풀링 리얼 생생 후기^^

오일풀링 리얼 생생 후기^^

 

친구의 권유로 오일풀링을 시작한지 벌써 2개월이 지났네요.

긴가민가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던건데...나름 효과를 보았어요.^^

 

우선 오일풀링의 원리와 효과에 대해 말씀드리고 생생한 후기를 이야기할께요.ㅎㅎ

 

*오일풀링의 원리*

순수한 냉압착천연기름을 입에 물고 15~20분간 있으면, 몸 속의 세균들이 입으로 몰려들어와 기름에 가두어 배출하는 원리입니다.

 

*오일풀링의 효과*

1.해로운 박테리아를 제거한다.

박테리아와 감염은 입을 통해서 몸안으로 유입되는데, 오일풀링을 통해서 입과 치아, 잇몸, 목에 있는 해로운 박테리아를 제거할 수 있답니다.

2.밝고 깨끗한 치아를 만들 수 있다.

오일풀링을 통해 치아에 있는 지용성 플라크와 치아와 잇몸에 있는 독소를 제거해서 하얀 치아를 만들 수 있답니다.

3.입냄새 제거효과.

입냄새는 입안에 있는 박테리아에 의해서 만들어진 가스나 화학 물질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데, 오일풀링으로 입안 에 박테리아가 달라붙는 것을 방지할 수 있기에 입냄새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4.치은염 감소효과.

인체의 면역계가 부은 잇몸의 원인이 되는 입안에 있는 플라크에 박테리아를 공격하기 때문에 생기는 치은염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5.오일풀링는 부비강을 깨끗하게 하고 알레르기를 경감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오일풀링 후 목이나 부비강에서 점액질의 양이 증가할 수 있으나 몸안의 독소를 제거하는 방법이기에 좋은 현상입니다.

6.해독과 치유효과.

오일풀링은 몸안 면역체계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줄일 수 있는 전반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면역체계가 독소나 나쁜 음식 , 스트레스 등으로 과부하가 걸리면 건강상 문제가 발생해서 감염이나 염증으로 발전하는 것을 예방해줍니다.

(오일풀링의 부작용, 효과는 각 개인차가 있는것 같아요.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지는 않다는 거죠!)

 

 

이제부터 생생 후기입니다.^^

*오일풀링방법*

저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코코넛 오일을 사용해보았어요.(식물성 오일을 사용하면 됩니다.)

1. 아침에 일어나면 공복 상태에서 코코넛오일을 밥 숟가락으로 한수푼 입에 넣고 녹여줍니다.

(코코넛오일은 24도 이상에서 액체 상태로 됩니다)

2. 입안의 오일을 15~20분간 이리저리 굴려가며 잇몸과 치아를 맛사지해줍니다.

3. 오일은 절대로 삼키지 말고 뱉은 다음 , 물로 입안을 행궈냅니다.

 

 

저는 오일풀링을 하면서 효과를 빨리 보지못하였어요.

만성질환이 있어서인지 한달 이상 꾸준히 오일풀링을 하면서 서서히 효과가 나타났지요.ㅎㅎ

 

 

제가 본 가장 큰  효과는 몸의 붓기가 빠졌다는 겁니다.

아침마다 퉁퉁 부은 손과 손목, 얼굴과 몸의 붓기가 빠지니 조금은 슬림해보이는 효과가...ㅋㅋ

 그리고 발 뒤꿈치와 손 끝이 너무 건조해서 갈라져 통증이 있었던 것이 어느새  부드럽게 바뀌어 있더라구요.

위장이 안좋아서 입냄새가 심한 편이었는데 입냄새도 많이 없어졌어요.ㅎㅎ

이것은 정말 과장하지 않은 리얼한 생생 후기임을 다시 한번 밝히며 포스팅을 마무리할까 합니다.

꾸준한 오일풀링으로 건강 찾는 여러분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