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선지국이 일품인 착한 식당

선지국이 일품인 착한 식당

 

대전 중구 선화동에 위치한 아주 착한 식당을 소개합니다.

가게는 좁고 허름해 보일 수 있지만

이 식당의 선지국과 콩나물해장국의 맛은 정말 일품입니다.

다른 메뉴는 아직 먹어보지 못햇어요. 저는 선지국 왕팬이거든요.ㅎㅎ

가격도 엄청 착하답니다.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이 착한 식당엔 식사시간을 살짝 피해서 가면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하답니다..^^

실내는 아담하고 깨끗해요~

기본 반찬입니다. 단촐해 보이지만 세개 다 맛있다는 거죠!ㅋㅋ

밥은 압력솥에 쫀득하게 조리되구요

선지국은 정말 구수하답니다.ㅎㅎ

선지국을 못드시는 분들을 위한 콩나물해장국도 시원하고 맛있답니다.^^

 

너무나 맛있어서 깨끗하게 비웠네요!

맛이 일품인 선지국으로 꽃샘추위를 확~ 날리고 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