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시원한 동태탕 맛집을 소개합니다.

시원한 동태탕 맛집을 소개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

따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제가 찾는 국물 맛이 시원한 동태탕 맛집을 소개할께요.^^

식당 안은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꼬마 손님도 가족들과 식사하러 왔네요.ㅎㅎ 

사장님이 음식 솜씨가 좋아서 모든 메뉴가 다 맛있답니다.

저는 특히 동태탕을 즐겨먹습니다.

조미료맛이 나지 않는 시원한 국물맛 때문에 즐겨먹습니다.^^

정성껏 지은 돌솥밥이 쫀득쫀득 맛있어요.ㅎㅎ

밥을 덜어 내고 물을 부어 숭늉을 만들어 먹으면, 그 맛도 일품이죠.^^

밑반찬도 정갈한 맛입니다.~

보글보글 끓고있는 동태탕~ 맛나보이죠?!

 

동태탕을 다 먹고 라면사리 추가해서 마무리하면 완전 좋아요.ㅎㅎ

시원한 동태탕이 생각나실 때 한 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