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대전 중앙시장의 맛집 코끼리왕만두

대전 중앙시장의 맛집 코끼리왕만두

 

대전 중앙시장에 만두로 유명한 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만두킬러 우리집 딸랑구를 데리고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런닝맨에도 출연한 적이 있다고하더라구요.^^

중요한건 만두의 맛이니 먹어보는 게 우선이겠죠?!^^

 

중앙시장에 가서 물어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김이 모락모락 맛있어 보이죠?!

런닝맨 출연자들 사진이 벽에 따~악 붙어있네요. ㅎㅎ

만두 전문점다운 메뉴판입니다.^^

만두류와 찐빵이 전부네ㅎㅎ

야채고기왕만두에요~

고지야끼만두랍니다.

런닝맨에서 틀린 글자 찾기 하면서 고쳐 놓은걸 그대로 사용하고 있었어요.ㅎㅎ

원래는 고기야끼만두이지요.~

야채김치왕만두~

커다란 철판에 기름을 두르고 만두를 튀겨내었어요.

맛있게 쪄놓은 만두입니다.

고기왕만두, 야채김치왕만두,고지야끼만두로 배부르게 먹고 나와서 당분간은 만두 생각이 나지 않을 것같아요.ㅎㅎ

만두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죠?

이상 대전 중앙시장 코끼리왕만두에 대한 소개였어요.